- 호텔 최상층 루프 바 ‘라티튜드32’에서 즐기는 시그니처 ‘별자리 칵테일’ 출시
- 전세계 프리미엄 위스키의 풍미 전하는 위스키 바 ‘오드비’ 오픈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위스키 바 오드비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위스키 바 오드비

잠실에 위치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루프 바 ‘라티튜드32(Latitude32)’에서 감각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위스키 바 ’오드비(Eau de Vie)’와 별자리 칵테일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위스키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라티튜드32에서 즐기는 세련되고 럭셔리한 모습의 위스키 바 ‘오드비(Eau de Vie)’를 오픈하였다. 프랑스어로 ‘생명의 물’이라는 뜻의 오드비는 화려한 위스키 라인업과 바텐더의 탁월한 추천이 더해져 전세계 프리미엄 위스키가 가진 풍미와 전통을 경험할 수 있다. 그윽하고 진한 분위기의 바로 연출하여 사랑하는 친구나 연인과 함께 오거나, 핑거 푸드, 스몰 플래터와 같이 1인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곁들이며 혼자 위스키를 즐기고 싶은 날 편하게 찾기 좋다.

현재 오드비 오픈을 기념하여 글렌모렌지 시그넷, 조니워커 블루 라벨과 같은 프리미엄 위스키 셀렉션을 한정 기간동안 특별한 혜택으로 즐기는 스페셜 프로모션도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라티튜드32의 시그니처 칵테일 시리즈는 특색 있는 스토리텔링과 퍼포먼스, 그리고 남녀 모두를 사로잡는 맛으로 호텔 오픈 이래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주 행성에서 별자리까지 오픈 이래 매해 새로운 컨셉으로 이어지는 시그니처 칵테일은 전문 믹솔로지스트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감성을 담아 탄생하였다. 이번 별자리 칵테일은 6가지의 별자리가 가진 개성과 신비로운 신화를 오감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하였다.

사자자리 칵테일은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황금 사자와 프랑스의 디저트 바나나 크렘 브륄레를 오마주하여 달콤한 바나나 베이스에 레몬과 우유의 향을 더해 완벽한 밸런스를 갖추었다. 이 외에도 흑맥주 향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폼에 데낄라와 커피를 사용해 다크한 풍미로 전갈의 강력한 독을 표현한 전갈 자리, 염소 치즈를 인퓨징한 진과 꿀, 바질, 시금치, 피스타치오 폼으로 밀키한 텍스처에 허브 향을 가미한 염소자리 등 강렬한 개성과 이야기를 품은 칵테일 6종을 만나볼 수 있다.

라티튜드32의 별자리 칵테일은 다채로운 맛뿐만 아니라 화려한 비주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수자리 칵테일은 스승 케이론의 심장에 화살을 쏜 헤라클레스 신화에서 본 따, 작은 스포이드를 누르는 순간 색이 변하는 것으로 화살의 독이 심장에 퍼지는 순간을 표현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 코믹북 형식으로 칵테일 테마를 위트 있게 표현한 라티튜드32 별자리 칵테일 메뉴. 왼쪽부터 사자자리, 처녀자리, 사수자리.
▲ 코믹북 형식으로 칵테일 테마를 위트 있게 표현한 라티튜드32 별자리 칵테일 메뉴. 왼쪽부터 사자자리, 처녀자리, 사수자리.

특히 이번 별자리 칵테일은 증강현실(AR) 캐릭터 ‘피어리(Peary)’와의 콜라보로 특별함을 더했다. 칵테일의 QR코드를 스캔하면 각 칵테일의 테마에 맞는 피어리들이 인스타그램 필터로 나타나 라티튜드32에서 보내는 순간을 더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헤드 믹솔로지스트는 “별자리 칵테일은 생일, 기념일 등 기억하고 싶은 날에 맞게 즐길 수 있어 오랜 시간동안 고객님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새롭게 단장한 위스키 바 ‘오드비(Eau de Vie)’와 함께 더욱 감각적인 경험을 전하는 루프 바 라티튜드32가 되겠다”고 전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32층에 위치한 라티튜드32는 매일 오후 5시부터 오전 1시까지 운영하며, 사전 예약 및 문의는 라티튜드32 유선(02-2092-6108)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