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친구, 연인과 보내는 발렌타인데이를 잊지 못할 순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로맨틱한 무드를 가득 담은 초콜릿, 애프터눈 티, 프렌치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초콜릿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초콜릿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초콜릿

도심 속 정원이 펼쳐지는 고메 카페 ‘쟈뎅 디베르(Jardin d'Hiver)’는 전문 쇼콜라티에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초콜릿을 판매한다. 초콜릿으로 제작한 핑크빛 하트 패키지 속에 하트 봉봉 4종을 담아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는 ‘아무르 이터널(Amour Eternal)‘, 화이트·라즈베리 초콜릿으로 사랑에 빠진 수줍은 소녀를 표현한 ‘쥬뗌므(Je T'aime)’와 ’몬 아무르(Mon Amour)’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사랑스러운 곰돌이 모양의 ‘테디 베어(Teddy Bear)’, 달콤한 루이보스와 카라멜, 상큼한 딸기 크림이 어우러진 크루아상 ‘오뜨 크루아상 앙트르메(Haute croissant entremets)’등 다채로운 초콜릿으로 사랑하는 이의 마음까지 달콤하게 채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스페셜 초콜릿의 가격은 아무르 이터널 6만원, 쥬뗌므와 몬 아무르 5만원, 테디 베어는 4만 5천원, 오뜨 크루아상 앙트르메는 1만 5천원으로, 예약 및 문의는 쟈뎅 디베르 유선(02-2092-6106)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발렌타인데이 애프터눈 티

오붓한 오후의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L'Espace)’의 애프터눈 티 ‘르 구떼’ 역시 발렌타인데이 한정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2월 14일에만 선보이는 ‘발렌타인 르 구떼’를 통해 딸기, 블랙커런트, 라즈베리가 어우러진 프렌치 세이보리와 디저트를 바롱 드 로칠드 브뤼 샴페인 또는 논알콜 스파클링 로제 와인 2잔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석촌호수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평소에도 데이트나 소개팅 장소로 손꼽히는 레스파스에서 다채로운 디저트와 섬세한 버블이 느껴지는 샴페인을 즐기며 둘만의 달콤한 여유를 누릴 수 있다. 발렌타인 르 구떼의 가격은 2인 기준 15만원으로, 예약 및 문의는 레스파스 유선(02-2092-6104)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레스파스 (L'Espace)’ ‘발렌타인 르 구떼’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레스파스 (L'Espace)’ ‘발렌타인 르 구떼’

 

발렌타인데이 프렌치 디너 코스

발렌타인데이 데이트의 대미를 장식할 디너 코스 역시 빠질 수 없다.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Fait Maison)’은 오직 2월 14일 단 하루를 위해 미카엘 로빈(Mikael Robin) 총괄 셰프가 준비한 프렌치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체리 젤로와 푸아그라 무스가 어우러진 브릭 타틀렛을 시작으로 1++ 한우 안심 스테이크, 골든 오세트라 캐비어와 관자 연어 무스, 로제 크림 딸기 아이스크림 등으로 구성된 6코스가 펼쳐진다. 이와 함께 까다롭기로 소문난 와인 평론가 잰시스 로빈슨에게 ‘세계 최고의 로제 와인’이라는 극찬을 받은 ‘샤또 데스클랑 위스퍼링 엔젤(Chateau d'Esclans Whispering Angel)’이 한 잔씩 웰컴 드링크로 제공된다.
달빛 아래 반짝이는 석촌 호수 풍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하기 좋은 프렌치 디너 코스의 가격은 1인 기준 18만원으로, 예약 및 문의는 페메종 유선(02-2092-6100)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이외에도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3층에 위치한 뮤지엄209에서는 사랑을 그리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브라이언 레’의 전시회 ‘러브 스토리즈(LOVE STORIES)’가 열리고 있어 더욱 특별한 하루를 선사한다. 뉴욕 타임즈에 게재된 브라이언 레의 작품 100여점과 이번 전시회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영상, 벽화, 조형물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시회를 모두 감상한 뒤 전하고 싶은 사랑 이야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작가가 일러스트로 그려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4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본 전시회의 관람 요금은 성인 1만 5천원, 청소년 및 어린이는 1만 2천원이며 문의는 뮤지엄209 유선(02-6953-8016)을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