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교 후배들이 양질의 교육을 통해 훌륭한 수의사로 성장하길!
세계로동물의료센터, 국제고양이수의사회(ISFM) 공식 인증 고양이 친화전문병원

▲ 경상대학교발전기금 출연_세계로동물병원 허정,장경미원장
▲ 경상대학교발전기금 출연_세계로동물병원 허정,장경미원장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세계로 동물의료센터 허정, 장경미 원장 부부가 지난 11일 모교인 경상대학교에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허정 원장은 경상대학교 수의학과에서 학사 및 석사 학위를 취득, 현재 KVG 임상수의사회 회장 및 관악구 수의사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장경미 원장은 국제 고양이 수의사회 정회원 및 소동물 임상수의사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모교의 자랑스러운 후배들이 뛰어난 수의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발전기금을 출연하게 됐다”며 “후배들이 사회에 봉사하고 헌신하는 훌륭한 수의사가 되길 바라며 이 기금이 후배들의 성장 발판으로 사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순기 경상대 총장은 “발전기금을 출연하신 허정, 장경미 원장 부부께 감사드린다.”라며 “훌륭한 마음을 담아 보내준 기금을 대학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고필옥 학장은 “모교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큰 뜻을 베풀어주신 원장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후배들이 모교에 대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기금을 소중히 사용하여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세계로 동물의료센터는 국제고양이수의사회(ISFM)의 공식 인증을 받은 고양이 친화전문병원으로서 반려동물 건강 증진에 힘쓰고 있으며, 사랑의 열매 등의 성금을 통해 착한 병원으로 지정되어 있을 만큼 지역 공동체 복지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