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오더스테이션 펫브랜드관 용품 최대 30% 할인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가 오는 31일까지 자사 헬스케어 전문쇼핑몰 오더스테이션에서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 강아지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 18일부터 31일까지 오더스테이션의 펫브랜드관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더스테이션 펫브랜드관은 사료부터 영양제,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자랑한다.

국제 강아지의 날 기획전은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인기인 반려동물 브랜드 제품 약 50가지로 구성했다. 특히 하림펫푸드를 비롯해 반려동물 케어 브랜드 ‘라보펫’, ‘액티브’와 반려동물 장난감 ‘기그위’, 반려동물 의료기기 ‘이아소 펫’ 등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할인 쿠폰까지 제공된다. 오더스테이션 신규 회원 가입과 앱 다운로드를 하면 각각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상품 구매 후 상품리뷰를 작성하면 최대 2000원의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엔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세계 모든 강아지를 사랑하면서 보호하자는 국제 강아지의 날 취지에 맞춰 동물약국과 오더스테이션을 찾는 반려인들을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동물약국에서도 인기인 하림펫푸드, 라보펫, 액티브 등을 온라인 최저가에 준하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약사와 일반 고객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더스테이션은 1:1 약사 상담부터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온라인몰이다. 약국이 공간제약에서 벗어나 온라인을 매개로 주문과 판매가 손쉽게 이뤄지도록 돕는 약국 유통 시스템이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