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몬트, 일리노이, 2024년 3월 7일 /PRNewswire/ -- 영업용 피트니스 장비 분야 글로벌 리더 라이프피트니스(Life Fitness)는 2024 IHRSA 컨벤션 & 산업전시회에서 새로운 세대의 심장, 근력 운동 및 디지털 제품 혁신을 공개할 예정이다. 라이프피트니스의 최근 혁신은 전세계 체육관 및 피트니스 시설의 초석으로서 동사의 55년 유산을 기반으로한다. 특히, 동종 최초의 울트라 프레미엄 심장 운동 기구 라인인 심바이오™(Symbio™)는 동사가 2023년 11월 4 종의 머신 컬렉션을 발표한 후 IHRSA 2024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Life Fitness Symbio™ Products

심장 운동 기구 포트폴리오 하이라이트

심바이오 제품 시리즈는 첨단 생체역학, 고급스럽지만 목적에 맞는 디자인, 개인화된 몰입형 경험을 융합하여 궁극의 멀티 감각 피트니스 경험을 만들어낸다. 심바이오의 세심한 엔지니어링은 이 기계를 사용하는 고유한 개인들처럼 고유한 운동을 만들어 내기 위해 인체의 다기능에 맞춰 원활하게 작동한다.

라이프피트니스 최고제품책임자 댄 윌(Dan Wille)은 "새로운 에너지를 심장 운동 공간에 가져오는 것이 라이프피트니스의 오랜 목표였다"면서 "우리 생체역학팀은 심바이오를 통해 힘의 영향, 근육의 관여, VO2 맥스, 인체 공학 등을 연구하며 신체가 우리의 새로운 기술 및 경험과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에 대한 오랜 시간의 연구에 참여했다. 그 결과는 신체와 기계가 함께 조화롭게 나타나는 진정한 표현"이라고 말했다.

심바이오 제품 시리즈에는 다음과 같은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라이프피트니스 팀은 IHRSA 참가자들을 초대하여 3월 7일부터 8일까지 산업전시회장(부스 1700)에서 목적에 충실한 디자인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 심바이오러너(Symbio Runner™ ) (러닝머신)은 어댑티브플렉스덱(Adaptive Flex Deck®)기술을 갖추고 있어 운동자가 실제 지형을 시뮬레이션함으로써 선호하는 표면 견고성을 선택할 수 있어 부상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 심바이오 타원형 경사는 특허 출원 중인 경사 메커니즘을 자랑하며, 이 메커니즘은 신체의 자연스러운 러닝 모션을 모방하는 타원을 만든다.
  • 심바이오 스위치사이클(Symbio SwitchCycle™) 안장 없이 타는 라이딩, 100 단계의 저항, 그룹 스프린트 저항 점프를 위한 매크로 기어, 최적의 편안함을 위한 센서 가이드 포지셔닝을 갖춘 투인원 직립 자전거로 기능한다.
  • 심바이오 리컴번트사이클은 화면에 표시되는 시트 및 포지셔닝 안내에 따라 시트 조정에서 추측 작업을 수행한다.

라이프피트니스 CEO  짐 피사니(Jim Pisani)는 "심바이오는 모든 신체와 운동 수준에 자연스러움이 느껴지는 장비를 만드는 동시에 새로운 경계를 확장하는 당사의 유산을 기반으로 한다"면서 "심장 운동은 여전히 운동의 중요한 요소이며, 획기적인 솔루션을 피트니스 시설에 제공하는 것은 사업 건강에 매우 중요하다. 심바이오는 피트니스의 새로운 시대를 위해 오랫동안 추구해 온 다양성, 개인화 및 몰입형 체험을 통해 이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우리는 심바이오를 당사 내의 혁신을 위한 촉매일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심장 운동 시장 내의 혁신을 위한 선구자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근력 운동 기구 포트폴리오 하이라이트

라이프피트니스 부스에는 심바이오와 함께  이 피트니스 브랜드의 근력 운동 기구 포트폴리오에서 나온 신제품들도 전시될 예정이다. 새로운 벤치, 피트니스 기구가 연결된 인시그니아 머신, 해머 스트렝스 플레이트가 장착된 기구와 함께 동 부스에서는 프로그레시브 스태빌라이제이션 기능이 포함된 듀얼 어저스터블 풀리와 어시스트 노르딕 햄이 부각된다.

  • 듀얼 어저스터블 풀리: 듀얼 어저스트블 풀리는 거의 끝이 없는 근력 운동이 다양성의 확대를 원하는 운동자들과 근력 운동 바닥 공간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시설들에게 도움을 주는 다기능성과 운동 효율성의 기준을 설정한다. 특히 이 풀리 시스템은 특허 받은 프로그레시브 스태빌라이제이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보다 기능적인 케이블 훈련 경험, 낮은 시동 저항, 역동적인 움직임을 위한 케이블 연결과 주요 움직임 시 이를 지지할 수 있는 특허 받은 조정 가능 안정 패드를 제공한다.

  • 어시스티드 노르딕 햄: 해머 스트렝스 어시스티드 노르딕 햄은 선수들이 전체 범위의 노르딕 햄스트링 컬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플레이트가 장착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다양한 크기의 사용자를 수용하기 위한 단일 조정과 균형 잡힌 디자인이 특징인데, 이는 사용자가 더 많은 무게를 추가할수록 컬이 더 쉬워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디지털 솔루션 하이라이트 동사는 또한 라이프피트니스 장비를 트레이너와 운동자에게 보다 개인화된 운동 경험을 제공하는 도구에 연결하는 소프트웨어 제품군이 진화한 제품인 라이프피트니스 디지털 솔루션을 출시하는 동시에 시설 운영자들의 수익성을 최대화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커넥트 키트, 트레이너 커넥트와 운동지 대면 커넥트 앱이 들어 있는 라이프피트니스 커넥트 시스템: 이 커넥트 시스템은 라이프피트니스  심장 , 근력 및 기능 영역을 원활하게 통합한다. 운동자들은 새로운 커넥트 앱을 통해 종합적인 추적 및 운동 지도를 받을 수 있고, 트레이너는 트레이너 커넥트를 통해 개인화된 코칭을 제공할 수 있다. 근력 장비 추적 센서를 포함한 이러한 라이프피트니스 도구들은 동사가 인수한 소니어드바짐(Sony Advagym)에 속한 것들이다.

퍼실리티 커넥트는 최적의 장비 성능을 유지하고 시설 관리, 맞춤형 비디오 콘텐츠 제공 및 장비 옵션 개인화를 위한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수행하는 차세대 자산 관리 플랫폼이다.

현장 활동

라이프피트니스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IHRSA 2024에서 3월 7-8일 사이에 1700 부스에 위치하며 다음과 같은 현장 활동을 진행할 것이다.

  • 울트라 프리미엄 신제품 컬렉션인 심바이오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
  • 다른 라이프피트니스 기구와 해머 스트렝스 제품들을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
  • 데렉 한센(Derek Hansen) , CSCS, 스프린트와 러닝코치 그리고 돈 샐러디노(Don Saladino) 코치와 피트니스 사업가들이 참가하는 정보 교환 그룹 세션
  • 데릭 한센, 돈 샐러디노, 리 위어히스, 라이프피트니스, 글로벌 트레이닝 및 교육 매니저가 참가하는 교육 세션 "혁신을 향한 러닝-매력적인 운동자 경험을 통해 귀하의 심장 운동 공간에 활력을 불어 넣기" 3월 7일 오후 1시 PST,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 402A호

IHRSA 2024에 참가한 라이프피트니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연락처:

라이프피트니스:
미디어 연락처: [Rekha S. Rao]
이메일: [rekha.rao@lifefitness.com

라이프피트니스

라이프피트니스는 고객들이 신뢰하는 전략적 파트너로서, 전세계 고객들의 사업을 발전시키고, 피트니스 애호가들이 운동하도록 영감을 받은 어디서든 그리고 언제든지 가장 인정받고 성능 좋으며 혁신적인 장비와 기술을 그들에게 원활하게 제공한다. 동사는 자신의 아이콘인 라이프피트니스, 해머스트렝스와 ICG 브랜드로 근력과 심혈관 장비를 제조하고 판매한다. 동사 장비는 160 여개 국가에 있는 25만 개 이상의 피트니스 시설에 설치되어 있다. 라이프피트니스는 일리노이주 시카고 외곽 로즈몬트에 본사를 두고 있다. 라이프피트니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lifefitness.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Life Fitness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54451/Life_Fitness_Symbio_Products.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61510/Life_Fitness_Logo_v1.jpg?p=medium600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