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 위스콘신, 2024년 3월 6일 /PRNewswire/ --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주방 및 목욕 제품 분야 리더 콜러(Kohler)가 아티스트 겸 디자이너이자 대영제국 훈작사 새뮤얼 로스 박사(Dr. Samuel Ross)와 그의 산업 디자인 스튜디오인 SR_A와 협력한 대규모 몰입형 설치물의 세계 초연과 콜러와 SR_A 다년간 파트너십의 두 번째 제품인 스마트 변기 포메이션 02(Formation 02)의 전세계 공개와 함께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돌아왔다.

Kohler, a global lifestyle brand and leader in kitchen and bath products, returns to Milan Design Week with the world premiere of a large scale immersive installation in partnership with artist-designer, Dr. Samuel Ross MBE and his industrial design studio, SR_A, along with the global unveiling of Formation 02, a new smart toilet, the second product from the Kohler x SR_A multiyear partnership.

포메이션 02는 한정판 스마트 변기로 4월 16일부터  sra.kohler.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콜로 마케팅 담당 부사장 스코트 에드먼즈(Scott Edmunds)는 "포메이션02는 SR_A 및 사무엘 로스 박사와의 유명한 파트너십을 더욱 발전시켜 새롭고 예상치 못한 디자인을 만들고, 콜러의 우수한 디자인과 혁신 역사의 한 예를 보여준다"면서 "포메이션02는 우리의 산업 전문 지식과 기술력을 도전하고 발전을 추진하는 창의력에 대한 우리의 강력한 믿음과 결합한 것"이라고 말했다.

디자인 

자연 속 물의 속도와 힘에서 영감을 얻은 포메이션02는 이 브루탈리즘적 실루엣에서 디자인 언어가 출발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독특한 몰딩과 툴링 기술을 사용한 이 변기의 베이스는 극적인 색상, 모서리와 각도를 특징으로 하며 일체화된 원통 모양의 부드러움과 병치된다.

로스는 포메이션01 수도꼭지와 함께 이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일상적인 오브제와 의식 사이에서 재고의 장소를 제공하는 물의 움직임과 경험을 증폭시킬 생각이다.

새뮤얼 로스는 이 디자인에 관해 "우리는 계속해서 자연의 힘과 물질의 본질적 의미를 규정하는 산업 공학의 업적을 바라본다"면서 "물 특색의 독특한 장식을 통해서든, 아니면 물질을 재구성하는 자연의 힘을 통해서든. 우리는 포메이션 02에서 물이 떠나야만 하는 여정을 상기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술과 색상 

포메이션02는 스마트 변기 카테고리의 혁신을 예시하는 동시에 콜러의 에어(Eir) 스마트 변기에 새로운 디자인 실루엣을 도입한다. 열선 시트, 사용자 정의 가능한 클렌징, 야간 조명, 핸즈프리 개폐, 자동 플러시 및 터치스크린 리모컨 등의 편리한 기능을 갖춘 포메이션02는 혁신과 편안함의 전형이다.

산업용 햅틱 오렌지 색상은 콜러가 1967년 욕실 라인에서 "타이거 릴리"를 데뷔시킨 것에 경의를 표하며, 로스의 시그니처 색상과 콜러 색상의 리더십 유산을 혼합했다. 포메이션 02는 이 파트너십을 위한 두 번째 제품 드롭으로, 콜러가 150년 동안 물 솔루션을 위해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개발한 것을 존중면서도 로스의 전위적이며 예술적인 방식을 계속 수용하고 있다.

푸오리살로네 설치 

포메이션 02는 4월 16일 화요일부터 21일 일요일까지 매일 정오부터 밤10시까지 팔라조 델 세나토(비아 세나토10)에서 개최되는 터미널02라는 타이틀이 붙은 사이트 특화된 대규모 설치 행사를 통해 푸오리살로네(FuoriSalone)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터미널 02는 방문객들을 포메이션02 변기로 이어지는 미로와 같은 산업 파이프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하도록 초대할 것이다. 이 몰입감 있는 경험은 방문객들이 다양한 모양과 레벨의 물 흐름을 목격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며, 물 흐름과 제어의 아이디어는 발견 및 놀이와 함께 산업 및 대규모 공학과 병치된 자연 경관의 요소를 활용한 미학을 통해 결합될 것이다. 산업적이며 브루탈리즘적인 제품과 설치물은 고전적인 건축 요소와 하늘을 반영하는 역사적인 팔라조 델 세나토의 웅장한 기둥들 안에 있다. 전통 장인정신의 유산을 존중하고 물의 필수 요소에 대한 우리의 관점을 바꾸기 위해 새로운 영토로 진출하는 것은 콜러와 SR_A 간에 공유된 철학을 구현할 것이다.

콜러는 살로네 델 모빌레 전시회 22번 홀 H10 H6 부스에서 동사 최신의 글로벌 혁신 제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미디어는 4월 15일 월요일에 열리는 독점 프리뷰 리셉션 행사에 초대되며 여기에는 아티스트 겸 디자이너 새뮤얼 로스가 참석한다. 인터뷰는 요청에 따라 가능하다.

정보와 이미지가 필요할 경우 콜러 밀라노 디자인 위크 프레스 키트를 활용하기 바란다.

SR_A
대영제국 훈작사 새뮤얼 로스가 2019년에 설립한 SR_A는 LVMH그룹, 애플그룹, 나이키그룹뿐만 아니라 독립적인 기술 및 디자인 기반 회사들과 협업적이고 상업적인 프로젝트를 제작한 진보적인 디자인 스튜디오이다. 이 브리티시 메종은 산업 디자인, 공간 디자인 및 시각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오브제 건축가이다. 이 스튜디오 산하 자선 조직인 블랙브리티시아티스트그랜츠(Black British Artist Grants)는 과소 대표되는 카리브 출신 영국인과 아프리카 혈통 영국인 실무자들에게 학술 자금과 예술가 보조금을 제공한다. 그렇게 하면서 SR_A는 V&A 박물관, 왕립 예술 대학, 영국 패션 위원회, 디자인 박물관과 웨스트민스터 대학으로 구성된 자문 위원회를 구성했다. SR_A는 객관적이고 미적이며 구조를 변화시키는 사고 디자인을 제공하는 통로이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sr-a.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콜러 콜로는 150년 동안 주방과 욕실 제품, 고급 캐비닛, 타일과 조명, 분산 에너지 솔루션 – 가정용 에너지, 산업용 전력 시스템, 파워트레인 기술 – 그리고 고급 호스피탤리티 체험과 메이저 챔피언십 골프를 통해 우아한 생활을 제공하는 데 헌신해 온 디자인과 혁신의 글로벌 리더이다. 비공개 회사인 콜러는 1873년에 설립되었으며 위스콘신 주 콜러에 본사를 두고 있다. 동사는 또한 현재와 미래 세대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서비스가 부족한 전세계 지역 사회를 위해 깨끗한 물과 위생과 같은 시급한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개발한다.

콜러 주방과 욕실, 에너지, 골프 + 리조트관광지

연락처:
Vicki Hafenstein
vicki.hafenstein@kohler.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54411/Kohler_x_SR_A_FuoriSalone_2024_Formation_Smart_Toilet.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619434/Kohler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