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타운시프론트리조트는 410개의 5성급 객실과 컨퍼런스 시설을 갖춘 3억 달러 규모의 개발 사업으로 이를 통해 가이아나는 컨퍼런스를 개최할 수 있는 경쟁력을 추가

그림 같은 조지타운 해변을 따라 있는 카리페스타 애비뉴에 소재한 이 리조트의 전략적인 입지는 현대적인 우아함과 풍부한 문화의 정수를 조화롭게 혼합

조지타운, 가이아나, 2024년 2월 20일 /PRNewswire/ -- 카타르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투자 재벌 파워인터내셔널홀딩(Power International Holding) -PIH) 은 호스피탤리티 시설 개발 및 관리 부문 자회사 에셋그룹(Assets Group)이 진행하는 최고급 개발 사업인 조지타운 시프론트 리조트 앤드 컨벤션센터의 기공식을 개최했다.

 

Qatari Power International Holding hosts the groundbreaking ceremony for a Georgetown Seafront resort in Guyana

 

이 행사는 가이아나 에너지 컨퍼런스 & 서플라이체인 엑스포 2024 기간 중에 관광, 호스피탤리티, 투자 등 다양한 분야의 고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이아나협동공화국 대통령 모하메드 이르판 알리 박사(Dr. Mohamed Irfaan Ali)의 후원으로 열렸다.

기공식에 참석한 파워인터내셔널홀딩 측 인사들은 회장 무타즈 알-카야트 씨, 부회장 라메즈 알-카야트 씨, 사장 겸 그룹CEO이자 PIH 자회사 에셋그룹 CEO 아비드 부트 씨 등이었다.

76,000평방미터 규모의 이 부동산은 3억 달러 규모의 개발로 260개의 고급 객실과 스위트룸, 150개의 호텔형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며, 이 중 일부는 브랜드가 붙은 레지던스와 고급 빌라, 그리고 입주민 전용 멤버스클럽이다.

이 프로젝트는 주요 컨퍼런스의 목적지인 가이아나의 경쟁력을 크게 늘릴 것이다.

가이아나협동공화국 대통령 모하메드 이르판 알리 박사는 동국에 카타르가 진출하는 것을 환영하며 이 개발 사업이 조지타운의 특별한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표시했다. 그는 이 프로젝트에 대한 지지를 약속했다.

파워인터내셔널홀딩 PIH 무타즈 알-카야트 회장은 조지타운 시프런트 리조트 앤드 컨벤션센터의 공개에 대해 큰 열정을 나타냈다. 이 보석은 번창하는 가이아나 관광 분야의 고급스러움을 재정의할 것을 약속한다. 가이아나의 호스피탤리티 업계 수준을 높이게 되며 세심하게 지어질 숙박 시설과 세계적인 편의 시설 덕분에 이 리조트의 모든 면이 비할 데 없는 우아함의 증거가 된다.

파워인터내셔널홀딩 PIH의 부회장이자 사장 겸 그룹 CEO 라메즈 알-카야트는 이 축하 행사가 관광, 의료 및 인프라 개발과 같은 핵심 분야에 걸쳐 가이아나에 대한 유망한 투자의 시작이라는 점을 부각했다. 그는 이 변모하는 시대에 가이아나를 지원하는 것에 기쁨을 표현했다.

전체 보도 자료는 https://powerholding-intl.com/2024/02/18/power-international-holding-hosts-the-groundbreaking-ceremony-for-a-major-resort-and-convention-center-in-guyana/에서 읽기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42832/Georgetown_Seafront_resort.jpg?p=medium600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