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에서 반려동물 관절 영양제인 바나퀸 타블렛이 바나퀸 조인트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리뉴얼 된 바나퀸 조인트는 기존 보다 크기가 반으로 줄어 급여가 좀더 용이하고 기존 30타블렛에서 60타블렛으로 변경되어 1개당 유효성분은 기존의 반이지만 30개에서 60개로 변경되었기에 총 중량과 유효성분은 그대로이다.

닥터레이의 바나퀸은 관절에 도움을 주는 10가지 유효 성분의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할 만큼 자신 있는 제품으로 상어연골이 아닌 돼지연골을 사용하여 해양유래 콘드로이틴에 비해 흡수율이 좋다. 중금속 등 유해물질의 함유 여부를 사전에 검사하여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미국 FDA로부터 cGMP 인증을 받은 검증된 제약시설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관계자는 “실내생활이 주를 이루고 미끄러운 바닥에서 생활하는 국내 반려동물들의 관절 건강 관리가 중요한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던 기존 바나퀸 타블렛이 바나퀸 조인트로 리뉴얼 되어 출시했다” 며 “상반기 중으로 바나퀸 조인트의 가격 인상이 예정되어 있어 이번기회를 꼭 붙잡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먹거리를 통해 반려동물이 오래도록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고 설립되었으며, 시장에 타협하지 않고 전문성과 진정성을 담은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인 ‘레이앤이본’과 최고의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를 이끌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