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정 강한 닥터지 킹덤’ 브랜드 부스 운영…각·보·자 인기 제품 체험 기회 및 풍성한 이벤트 선봬
- 올리브영 어워즈 5년 연속 수상 비롯, No.1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견고한 입지 다져
- 고운세상의 독자 인공 지능 피부 분석 ‘AI 옵티미’ 체험 이벤트, 피부 타입 별 맞춤 제품 증정

▲ 닥터지 2023 올리브영 어워즈 & 페스타
▲ 닥터지 2023 올리브영 어워즈 & 페스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이달 13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개최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여한다.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약 1.5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그 해의 트렌드를 결산하는 올리브영 어워즈를 컨벤션화 한 행사다. 2023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5년 연속 크림 및 썬케어 부문에서 2관왕을 수상한 닥터지는 행사 기간 동안 ‘스킨케어 강자들의 왕국, 진정 강한 닥터지 킹덤’ 컨셉으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닥터지는 지난해에 이어 ‘2023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크림 부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썬케어 부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총 두 개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을 배출하며 명실상부한 스킨케어 강자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브라이트닝 필링 젤 역시 2022년부터 페이셜스크럽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진정 강한 닥터지 킹덤’ 부스는 더 많은 고객들이 다년간 각.보.자(각질, 보습, 자외선)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닥터지 베스트셀러 제품과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닥터지 브랜드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먼저, 왕국 컨셉에 맞게 피부 건강을 위한 습관인 ‘각·보·자(각질 제거·보습·자외선 관리)’를 소개하는 ‘진정 기사단’ 게임을 준비했다. 닥터지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이 총으로 피부 건강의 적인 자외선, 건조, 자극 등을 맞추면 결과에 따라 닥터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각.보.자 키트를 증정한다.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피부 습관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보유한 46만 개 이상의 피부 데이터와 AI 기술을 결합한 인공지능 피부 분석 서비스 ‘AI 옵티미’의 미니 버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현장에 방문한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AI 옵티미 미니 버전 서비스를 통해 1:1 스킨멘토링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피부 타입 결과에 따라 닥터지 베스트 크림 본품을 증정한다.

전성지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마케팅팀장은 “올 한 해 닥터지 제품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피부 건강에 대한 진정성을 담아 개발한 각.보.자 카테고리 별 베스트셀러 제품은 물론 닥터지의 브랜드 철학,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습관에 대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담아 체험 부스를 준비했다”며 “2024년에도 진정성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또 더 많은 분들이 닥터지와 함께 건강한 피부와 삶을 만들어 가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