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퍼니싱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비전 제공 예정

광저우, 중국 2023년 11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 가정용 가구, 홈 데코 및 가정용 직물, 아웃도어 가구, 오피스 가구, 상업용 가구, 가구 제작 기계 및 원자재를 전문으로 하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무역 박람회 중 하나인 China International Furniture Fair (CIFF) Guangzhou 2024가 2024년 3월 18~21일과 3월 28~31일 두 차례에 걸쳐 광저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세계적인 브랜드, 디자이너, 소매업자들을 또 다시 한 곳에 집결시킬 제53회 박람회는 한층 더 넓어진 83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규모로 열릴 예정이며, 4000개 이상의 전시업체를 유치하고 38만 명의 방문객을 맞이하여 혁신적인 제품들을 전시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불러일으키며 업계의 미래를 재구성할 예정이다.

2024년 3월 18~21일까지 열리는 첫번째 박람회는 홈 퍼니처(Home Furniture) 부문을 중심으로 하여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가구 세트, 집 전체 커스터마이징, 가구 천갈이, 소프트 퍼니싱, 홈 데코, 가정용 직물, 아웃도어 리빙에서 최신의 최고급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특별히 기획되었다.

방문객들은 경계를 확장하는 혁신을 모색하고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장하며, 제품 조달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될 것이다.

'디자인 트렌드, 글로벌 무역 및 완전한 공급망(Design Trend, Global Trade and Full Supply Chain)'이라는 가장 핵심적인 주제에서 알 수 있듯이, CIFF Guangzhou는 항상 디자인을 우선시해왔다. CIFF Guangzhou 2024도 어김없이 디자인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할 것이며, CIFF Contemporary Design Fair는 방문객들이 창의성과 지속 가능성의 교차점을 모색할 수 있는 플랫폼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포스트 팬데믹 시대를 맞아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관심이 다시 고조되는 가운데, 아웃도어 가구, 차양막, 레저(Outdoor Furniture, Sunshade, and Leisure) 부문이 Canton Fair Complex의 B구역 1층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로 전시될 예정이다.

업계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및 최고급 디자인을 추구하는 전 세계 방문객들이 찾을 다이닝 및 리빙 공간(Dining & Living Space) 부문은 PWTC Expo의 C 구역과 E구역에서 전례 없는 전시를 진행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 15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규모로 개최될 해당 박람회는 해외 바이어들의 요구에 맞춘 유행을 선도하는 고품질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테리어 장식 제품 및 가구 원단에 있어서 아시아 최고의 전시로 인정받고 있는 홈 데코 및 가정용 직물(Homedecor & Hometextile) 부문은 새로운 장소로 이전하여 개최된다. 해당 전시는 Canton Fair Complex의 D구역에 신축되는 총 규모가 무려 85000 평방미터 달하는 8개 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www.ciff-gz.com/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