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SLE 그린티 우림 속에서 그린티 원료를 탐험, 발견하는 민규 모습 담아

이니스프리가 오는 10월 1일부터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민규 폴딩 포토’와 ‘그린 틴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이니스프리가 피부 보습을 위해 개발한 ‘뷰티 그린티TM’ 추출물과 수분 흡수력, 지속력이 강한* ‘나노 캡슐 히알루론산’이 더해진 포뮬러로 속건조, 속당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니스프리 대표 수분 에센스다.

이번 이벤트는 이니스프리의 세계관을 담은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I’ll be there, ISLE BE THERE’의 일환으로, 10월 1일 이니스프리 공식 유튜브에서 ‘민규 폴딩 포토 스케치 필름’을 공개하며 전 세계에서 동시 시작된다. ‘민규 폴딩 포토’는 민규가 이니스프리의 THE ISLE 그린티 우림에서 그린티 원료를 탐험하고 발견해나가는 과정을 사진으로 담아 이니스프리의 대표 컬러인 ‘액티브 그린’ 컬러의 틴케이스와 함께 증정된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구매 시 ‘민규 폴딩 포토’를 1:1로 증정하며, 이니스프리 직영몰 및 입점 공식 판매처(네이버, 에이블리, 지그재그, 무신사, 올리브영 등)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증정으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니스프리와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인 민규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니스프리와 민규가 함께할 다양한 활동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지난 2월 민규를 글로벌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하며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민규 폴딩 포토’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