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market이 선보인 Artprice.com의 새로운 버전, 온라인 아트 마켓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다

파리,  2023년 9월 14일 /PRNewswire/ -- 9월 초, Artmarket이 Artprice.com의 새 버전을 굉장히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이후 회사의 초기 분석과 통계에 따르면 고객과 신규 사용자로부터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10개월 이동 평균 기준에서 기록된 활동 역시 상당히 증가(+441%)한 것으로 나타났다. 활동 면에서 이러한 급증은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쳐 회사 수익 역시 상당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참조: https://www.artprice.com)

 

이제 Artmarket의 Artprice는 2018년부터 Artprice의 감사와 개발, 분해 총점검에 긴밀하게 관여하는 고급 외부 컨설턴트로 이루어진 Vahumana팀(TRSb Group)과의 협력을 통해 견고한 UI/UX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재설계된 완전히 새로운 웹사이트를 제공한다. UX와 UI(User Experience 및 User Interface)는 모두 웹사이트 디자인에 대한 사용자 중심 접근 방식에 의존하고 있다.

단순화된 액세스 기능을 지닌 이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새 웹사이트는 Artprice.com과 그 자회사 및 여러 부서의 수많은 고부가가치 데이터 뱅크를 한데 모아 미술 시장에서 가장 중요하고 관련성이 높으며 완벽한 정보를 손쉽게 바로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모바일 버전의 개발에는 더욱 각별한 관심을 기울였다. 데스크톱 환경의 풍부한 기능을 구현하기 어렵고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수정하는 주기를 가진 운영 체계에 계속 의존하는, 그런 단순히 축소된 '앱' 버전이 아니기 때문이다.
고객과 회원들은 "새로운 사이트는 사용하기가 훨씬 편하며 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탐색할 수 있다"라고 만장일치의 피드백을 건넸다.

고객과 사용자는 존재조차 몰랐던 정보를 발견하고 있다. 변화가 너무도 극적이어서 일부 사용자는 Artprice가 합병이나 인수에 관여했다고 여길 정도다! 이 새로운 버전은 금융 파트너와 주주들에게 진정한 '게임 체인저'를 의미한다.  

중앙에 자리한 직관적인 새 검색창을 통해 검색 주제에 대한 포괄적인 트리 구조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어 궁극적으로는 Artprice.com[https://www.artprice.com/ ]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다.

회사의 새 검색 엔진은 821,500명의 예술가와 16,261,100건의 경매 결과, 가격 지수 데이터(지난 12개월 동안 전 세계 7,200개 경매 전문 회사에서 참조한 1,087,500건의 경매품 포함)에 대한 정보는 물론 4세기부터 이어져 온 회사의 데이터뱅크에 있는 모든 미술품 시장 데이터에도 즉시 연결된다.

Artmarket의 Artprice는 미술 시장에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정교하고 철저한 검색 엔진을 제공하며 지난 25년 동안 Art Market Information 분야의 World Leader로서 명성을 확고히 하고 있다.

테스트해 보면 알게 될 것이다! 보편적인 검색 바에는 검색된 요소와 관련된 가능한 모든 정보가 표시된다: 작가, 향후 및 과거의 경매 작품, 미술 시장 지수, 표준화된 Artprice.com Marketplace에서 제공하는 작품, 회사의 ArtMarketInsight(R) 아카이브와 관련된 기사, 미술 시장 보고서(연간, 반기, 부문별 등)는 물론 Artprice가 지난 25년 동안 전 세계에서 구입한 방대한 아카이브에서 선별하고 확인했으며 디지털 방식으로 기록된 회사 데이터베이스의 관련 데이터와 이미지(서명 및 모노그램, 카탈로그 레조네, 역사적 데이터 아카이브 등)를 포함한다(프랑스의 Financial Markets Authority인 AMF가 받은 Artmarket.com의 Universal Registration Document 참조).

Artmarket의 Artprice.com은 자체적인 Intuitive Artmarket(R) AI를 위한 AI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아티스트와 작품, 판매, 심지어 미술사에 관한 관련성이 매우 높으면서 고도로 개인화된 추천을 통해 사용자가 예술 시장에 대한 발견과 지식을 무한히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한다. 

Artprice Images(R)는 1700년대부터 현재까지 1억 8천만 개의 이미지 또는 판화로 이루어진 물리적 및 디지털 라이브러리를 형성하는 필사본 및 판매 카탈로그 컬렉션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큰 미술 시장의 이미지 컬렉션에 무제한으로 액세스할 수 있게 해주며, 모든 작품에는 회사의 미술사가들이 남긴 코멘트가 있다. 

굉장히 특수한 이 경제 분야에서 전 세계의 어떤 미술 시장 관련 기업도 원본 문서 아카이브가 매우 중요한 자산이자 거의 진입이 불가능한 장벽을 의미하는 이처럼 방대한 초고품질 독점 데이터를 보유하지 못한다.

Artmarket의 Artprice가 2년 연속으로 프랑스 정부가 인증한 'Innovative Company' 라벨을 받는 굉장한 영예를 성취한 것은 주목할 만한 일이며, 이는 특히 규제 시장에 상장된 기업에서 거의 얻을 수 없는 성과이다. 이 존경받는 인증은 엄격한 자격 기준을 갖추어야 하며 Banque Publique d'Investissement(bpifrance)에서 수여한다.

Artprice의 새로운 온라인 아키텍처는 광고를 완전히 자율 관리할 수 있는 백오피스와 광고주를 위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통합한다. 이에 따라 Artmarket의 Artprice는 2023/2024년의 목표로 매출의 두 배 상승을 노리고 있다.
Artmarket.com의 대표이자 Artprice의 창립자인 Thierry Ehrmann은 다음과 같이 이야기한다. "Art Market은 그 어느 때보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 즉 아름답고 희귀한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며 그 대부분은 유한한 세상을 반영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영혼을 풍요롭게 하는 새로운 방법을 창조함으로써 끊임없이 혁신해 나가야 한다."

특히 거대 아시아에서 인류에게 꼭 필요한 상업인 예술품 거래에 참여하고 싶어 하는 새로운 컬렉터가 증가하면서 시장이 가속화되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  

고객은 2023/2024년 전용 광고 공간을 통해 Art Market 뉴스의 핵심을 직감적으로 파악할 수 있을 것이며, 인간적이고 유익한 접근 방식 내에서 특권을 누리게 될 것이다.

사용자들과 수개월간의 협의 끝에 회사는 고정 가격이나 경매를 통해 판매 가능한 예술 작품에 액세스하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면서 온라인 광고를 원활하게 게시할 수 있도록 Standardized Marketplace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했다. 매일 약 70,000점의 예술품이 거래되는 시장에서 거래 흐름을 대폭 늘리는 것이 목표이다. 

따라서 Artprice는 2023/2024년 캘린더에 계획된 대로 유료 공간(IAB 표준 준수)을 미술 시장에 개방했다. 이 역사적인 개방은 데이터베이스와 서비스, 아티스트 페이지 및 Web 3.0에 완전히 통합된 유료 광고주를 바탕으로 하는 회사의 경제 모델에 있어 급진적인 변화를 의미한다. 하지만 고객과 구독 회원을 위해 디자인 및 인체 공학적 측면에서 광고의 재량권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할 것이다.

광고주가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디지털 모듈은 언어와 미디어, 기간, 가격에 대한 선택권과 함께 다양한 장소를 제공하는 동시에 회사의 기본 DNA인 Artprice의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엑세스를 제공한다는 기본적인 존재 이유를 조화롭게 충족시킨다.

Artprice의 IT 인프라가 획기적이고 매우 성공적으로 구현되면서 신규 유료 구독을 통해 새로운 매출을 얻고 Artmarket 데이터베이스 및 서비스를 통해 Artprice에 완전히 통합될 광고에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여 광고주는 디지털 캠페인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또한 이러한 새 소득원이 합쳐지면 12개월 이내에 회사의 매출이 두 배로 늘어날 것이다.

광고 수익과 관련하여 회사의 주요 목표는 당연히 전 세계의 7,200개 경매 전문 회사이며, 이들 중 대다수는 Artprice와 20년 이상 제휴해 왔고, 그중 98%는 현재 인터넷에서 실거래 또는 디지털 판매(코로나 이후 '온라인 판매' 포함)를 한다고 알리고 있다. 

두 번째 잠재 광고주 그룹은 전 세계 오대륙에서 급속히 증가하는 박람회 및 전시회와 같은 Art World 이벤트의 주최자이다. Artprice는 Contemporary & Modern Art 부문에서만 약 400개의 이벤트를 집계했다. 

그렇다면 광고의 타깃은 누구일까? 전 세계에 있는 18,000명의 미술품 감정사 및 감정인, 미술 보험사를 비롯해 32,000개의 갤러리와 4,500개의 미술관 및 기관이 모두 고도로 타겟팅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잠재 광고주와 목표는 모두 Artprice의 데이터베이스를 오랜 시간 구독해 온 고객들이다. 

이제 Artprice와 제휴한 7,200개의 글로벌 경매 전문 회사는 유료 광고주 모드에서 매우 구체적인 검색 기준에 따라 관련성이 극도로 높은 타겟팅을 통해 향후 판매를 강조할 수 있으며, 이는 동시에 Artprice의 720만 고객과 회원의 개인 데이터에 관한 European(GDPR) 및 미국 법률을 엄격히 따르고 있다.

지금까지 70년 이상 경매 전문 회사의 표준 경제 모델에 국가나 운영자의 규모와 상관없이 전체 비용의 34%를 차지하는 공공 판매의 세부 사항을 알리기 위한 광고 예산이 포함되어 있음을 기억해야 한다. 디지털 광고 시대가 도래하여 광고주에게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되면서 이 예산은 증가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실제로 규모에 상관없이 세심하게 카탈로그화된 판매를 주최하는 경매 전문 회사는 구매자가 부족하거나 최저 경매 가격이 충족되지 않아 잠재적으로 미판매 상태인 작품에 대해서도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정보는 일반적으로 각 경매가 시작되기 약 사나흘 전에 받을 수 있는 구매 주문서 또는 ATPs(Advance Payment Terms)를 통해 전달된다.

이러한 경우, 경매 전문 회사는 다가오는 판매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몇 시간 내 고도로 타겟팅된 디지털 캠페인을 배포할 준비가 되어 있다. 데이터 센터와 엔지니어링, 프로세스를 갖춘 Artprice만이 이러한 유형의 요청에 온종일, 글로벌 규모의 대응이 가능하다.

요약하자면 Artmarket에 속한 Artprice.com의 새로운 온라인 버전은 진정한 패러다임의 전환이지만 Artprice의 역사적 DNA에 부합하며, 미술 시장 정보를 가능한 많은 이들이 접하게 하고 투명하게 공개한다는 창립자 Thierry Ehrmannd의 원초적 가정에 100% 충실하고 있다. Artprice는 미술 시장 뉴스와 정보를 다루는 글로벌 언론 기관인 Cision PR Newswire(18개 언어로 119개국에 보도)와의 역사적인 제휴를 통해 이 전략의 핵심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
https://www.prnewswire.com/news-releases/artmarketcom-artprice-and-cision-extend-their-alliance-to-119-countries-to-become-the-worlds-leading-press-agency-dedicated-to-the-art-market-nfts-and-the-metaverse-301431845.html

저작권 1987-2023 Thierry Ehrmann www.artprice.com - www.artmarket.com

- 통계 및 맞춤형 연구에 관한 요구 사항은 Econometrics Department에 언제든 문의할 수 있다: econometrics@artprice.com
- 서비스 체험(무료 데모): https://www.artprice.com/demo
- 서비스 구독: https://www.artprice.com/subscription    

Artmarket 소개

Artmarket.com은 Euronext Paris의 Eurolist, SRD 장기 전용 및 Euroclear: 7478 - Bloomberg: PRC - Reuters: ARTF에 등재되어 있다. 

Artmarket 및 Artprice 부서를 동영상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artprice.com/video

Artmarket 및 Artprice 부서는 1997년 CEO인 Thierry Ehrmann이 설립했으며, 1987년 창립된 Groupe Serveur가 관리한다.

Who's who(C)에서 인증된 약력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imgpublic.artprice.com/img/wp/sites/11/2023/04/2023_2_Biographie-thierry-Ehrmann_WhosWhoInFrance.pdf

Artmarket은 미술 시장의 글로벌 기업으로, 기타 조직 중 Artprice 부서는 3천만 개 이상의 인덱스와 경매 결과를 포함하는 데이터뱅크에서 과거 및 현재의 미술 시장 정보를 축적하고 관리하며 활용하는 세계적인 선두 주자이다. 현재 817,000명 이상의 아티스트를 관리하고 있다

미술 시장의 정보 분야에서 세계적인 리더인 Artmarket의 Artprice는 Global Standardized Marketplace를 통해 세계 최고의 Fine Art NFT 플랫폼이 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Artprice Images(R)를 통해 세계 최대의 Art Market 이미지 뱅크에 무제한으로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 이미지 뱅크는 미술사가들이 논평한 1700년부터 현재까지의 작품 사진이나 판화 복사본의 디지털 이미지를 약 1억 8천만 개 정도 보유하고 있다.

Artprice 부서가 있는 Artmarket은 7,200개의 경매 전문 회사에서 데이터를 영구적으로 축적하고 주요 언론 및 미디어 에이전시(7,200개의 출판물)에 주요 Art Market 정보를 제공한다. 720만 명('회원 로그인'+소셜 미디어)의 사용자는 다른 회원이 게시한 광고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는 오늘날 미술품을 고정 가격 또는 입찰 가격으로 사고파는 선도적인 Global Standardized Marketplace(R)를 대표하는 네트워크이다(France Commercial Code의 Article L 321.3 2항 및 3항에 의해 규제되는 경매).

Artmarket은 Artprice 부서와 함께 Public Investment Bank(BPI)가 수여하는 State 라벨의 "Innovative Company"를 두 번이나 받았으며, 덕분에 예술 시장에서 글로벌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지기 위한 프로젝트에서 회사를 지원할 수 있었다.

Artmarket에 속한 Artprice의 Global Art Market Report, "The Art Market in 2022", 2023년 3월 발간: https://www.artprice.com/artprice-reports/the-art-market-in-2022

Artprice의 2022 Ultra-Contemporary Art Market Report 발표:
https://www.artprice.com/artprice-reports/the-contemporary-art-market-report-2022

Artmarket이 Artprice 부서와 함께 게시한 보도 자료 인덱스: https://serveur.serveur.com/artmarket/press-release/en/

Facebook 및 Twitter에서 Artmarket과 Artprice 부서와 함께 모든 Art Market 뉴스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www.facebook.com/artpricedotcom/ (over 6.3 million followers)

twitter.com/artmarketdotcom
twitter.com/artpricedotcom

유명한 Organe Contemporary Art Museum "The Abode of Chaos"에 본사를 둔 Artmarket과 Artprice(https://www.artprice.com/video)의 연금술과 우주를 만나볼 수 있다. (The New York Times 소개): https://issuu.com/demeureduchaos/docs/demeureduchaos-abodeofchaos-opus-ix-1999-2013

La Demeure du Chaos / Abode of Chaos
GESAMTKUNSTWERK & SINGULAR ACRHITECTURE
기밀 이중 언어 작업 공개:
https://ftp1.serveur.com/abodeofchaos_singular_architecture.pdf

- L'Obs - The Museum of the Future: https://youtu.be/29LXBPJrs-o
- www.facebook.com/la.demeure.du.chaos.theabodeofchaos999  (팔로어 4백만 명 이상)
- https://vimeo.com/124643720
    
Artmarket.com 및 Artprice department 연락처: ir@artmarket.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009603/Art_Market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