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제약환경 속 경쟁력 강화 및 직원들간 소통을 통한 성장 도모

한풍제약(대표 조인식, 조형권)이 지난 7월 5일부터 5일간 영업부 전직원을 대상으로 베트남 다낭에서 해외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급변하는 제약 환경 속에서 조직 및 영업 경쟁력 강화와 더불어 직원간 소통과 협업을 위한 주제로 진행된 이번 워크샵에서는 2023년 상반기 매출 목표를 점검하고 전년동기 대비 성장에 대해서 격려하고 2023년 경영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한풍제약 조인식 대표는 “직원들의 행복 없이는 회사의 성장도 없기 때문에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그동안의 노고와 앞으로의 성장을 함께 만들자는 취지로 이번 해외 워크숍을 추진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한풍제약은 한방 건강보험 단미혼합제, 일반의약품, 건강기능식품, 한방 원료의약품, CMO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고, 특히 한풍경옥고, 굿모닝에스과립, 치지래과립, 한풍공진단 등 일반의약품 110여 개 제품을 생산하여 약국에 공급하고 있다. 

최근까지 전북 완주군에 300억 원을 투자해 전용면적 2,500평 규모의 일반의약품 CMO 전용 신공장을 완공, 종합비타민 및 경옥고 등 위수탁 10여 종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BGMP를 획득하여 타사와 신약 개발 협력하고 천연물 의약품 한방 원료의약품 공급량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한방 제제 전문기업 최초로 전문의약품 시장으로 사업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