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 브랜드 데이 맞아 15일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 비타민 '얼라이브'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오는 7월 5일 스마트 스토어와 쌩쌩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75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얼라이브에 담겨있는 75가지 영양소가 개개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개인맞춤형으로 충족시켜 준다는 취지에 맞춰 매년 7월 5일에 진행돼 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얼라이브 대표제품인 원스데일리에는 비타민B군이 다양하게 함유돼 있고, 비타민B12 경우 일일 섭취량 대비 7,292%로 에너지 비타민군이 고함량 함유했다.  또얼라이브에 함유된 다양한 비타민&미네랄과 식물 농축물 보조 성분을 한 알에 균일하게 배합했다.

자사몰인 쌩쌩몰에서는 6월 28일부터 7월 4일까지 얼라이브 대표제품을 일 100개 한정 릴레이 할인하며, 7월 5일부터 7월 15일까지는 전 제품 7,5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브랜드데이인 7월 5일 당일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역대급 할인율에 더해 7% 할인 쿠폰과 5% 적립 쿠폰까지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7월 5일 오전에는 네이버 인기 쇼핑 라이브인 ‘방문판매 정경미’ 방송, 오후에는  개그맨 임우일이 특별 출연하는 네츄럴라이프 라방을 통해 다양한 선물과 사은품을 함께 지급 한다.

얼라이브 관계자는 “얼라이브가 10년 넘게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식물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 내는 화학물질을 일컫는 파이토케미컬에 대한 수준 높은 이해와 연구, 그리고  섭취 편의성을 배려한 세심한 설계가 그 이유인 것 같다”며 “7월 5일을 전후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볼거리를 지급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츄럴라이프는 한화제약 자회사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