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성단백질프리, 유기농채소와 초저분자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오메가3 함유

하이독이 강아지 피부 전용 알러지사료 ‘케어브이 알러프 스킨’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알러프는 Allergy Relief의 합성어로 알러지로 인한 보호자와 강아지의 스트레스를 안심케 한다는 의미를 담은 워딩이다. 식이 알러지의 가장 큰 유발요인인 동물성단백질 대신 식물성단백질(Non GMO 콩단백)을 주원료로 유기농백미, 유기농채소를 부원료로 또한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초저분자피쉬콜라겐 및 히알루론산과 피부염증을 줄여줄 수 있는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케어브이 알러프 스킨은 저지방 비건사료임에도 기호성을 살리는 하이독만의 IDM 특허공법으로 제조해 다양한 품종의 강아지 93마리 기호성테스트 결과 97.8%의 만족도 결과(기존 급여 사료보다 더 잘 먹는다)가 나왔다고 밝혔다. 케어브이는 현직 수의사와 전담 영양사가 공동 설계 배합해 동물병원에서 구입 가능한 하이독의 강아지 처방식 사료 브랜드이다.

조한울 하이독 대표는 “강아지알러지사료는 참 많은데 실제로 보호자님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근본적인 솔루션을 줄 수 있는 강아지 피부 전용 알러지사료는 없는 걸로 판단됐다. 특히 함께 사는 가족인데 넥카라를 한 상태에서 출근하는 맞벌이 보호자님의 고충을 보며 그분들께 꼭 필요한 제품 연구 개발에 착수했고 수차례의 샘플 테스트를 거쳐 이번에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