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건강한 산책문화 정착을 위해 한빛소프트가 개발한 달리기 앱 '런데이'에서 ‘제1회 런댕이 산책 챌린지’가 지난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이번 챌린지는 지난달 말까지 참가신청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런데이를 실행한 뒤 반려동물과 함께 총 5km 이상 산책하면 된다.

5km 산책 미션을 완료하는 참가자에게는 SNS에 공유 가능한 ‘런댕이 온라인 배지’와 ‘런댕이 온라인 완주증’이 발급된다. 또 참가자를 비롯한 런데이 이용자 모두에게 귀여운 동물 발바닥 모양의 ‘런댕이 온라인 스티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에게는 ▲쾌적한 산책을 위한 고급 스포츠 반바지 ▲반려동물을 위한 고급 기념 펜던트 ▲반려동물 살균 탈취제 ▲런댕이 마스크(2매) ▲시원한 산책을 위한 이온음료 ▲매너 산책을 위한 배변봉투(10매) ▲고급 기능성 펫푸드 등도 선물한다.

한빛소프트는 대한수의사회, 오에스플랜과 업무협약을 맺고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런댕이 챌린지를 통해 사람과 반려동물 간의 유대를 바탕으로 건강한 산책문화 조성에 기여하는 소중한 경험을 만들 것으로 기대했다.

한빛소프트는 “코로나19로 반려동물 가족들이 많이 위축되고 관련 행사들도 축소된 상황에서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비대면 방식의 런댕이 산책 챌린지를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