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즐길 텐가, 섹슈얼 웰니스도 즐겁고, 힙(Hip)하게

▲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텐가 X 체리보이 17 협업 기념 콘서트 포스터
▲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텐가 X 체리보이 17 협업 기념 콘서트 포스터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텐가(TENGA)가 힙합 아티스트 체리보이 17(CHERRY BOY 17)과협업을 기념하여 오는 25일 일요일 홍대 웨스트브릿지에서 ‘MY NAME IS CHERRY BOY 17 3rd CONCERT’를 진행한다.

텐가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텐가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재미있는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무적의 솔로 회원 대동단결’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텐가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도 18일까지 콘서트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텐가 코리아 관계자는 “힙합 씬에서 자유롭고 개성 있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아티스트 체리보이 17과 함께 섹슈얼 웰니스를 알리고 재미있게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성과 사랑을 표현하는 데 있어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체리보이 17의 신곡을 최초 발표할 예정이며, 노윤하, 오담률, 이로한, 허성현, 호미들, 던밀스, 이정운 등 힙합 씬에서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게스트로 참가해 한층 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체리보이 17은 영앤리치 레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드랍 더 비트(Drop the Bit)'에서 최종 1위를 기록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2023년 8월에는 성에 대해 솔직하고 위트 있는 가사를 표현한 ‘텐가’라는 앨범을 내기도 했다.

한편, 텐가는 섹슈얼 웰니스 제품 외에도 성의 모든 영역을 다루며 국가, 언어, 문화, 성별에 상관없이 다양한 시선으로 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즐길 기회를 만들어 내고 있으며, 성과 사랑을 표현하는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브랜드인 TXA(TENGA X Artist) 제품 라인업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