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 리틀 아티스트(My Little Artist) 객실 패키지 및 패밀리먼스 스페셜 뷔페 이벤트
- 어버이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카네이션 초콜릿과 케이크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패밀리먼스 스페셜 뷔페 이미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부터 식음 프로모션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이들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 줄 <마이 리틀 아티스트(My Little Artist)>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가족 단위 고객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객실(럭셔리 레이크 또는 프레스티지 패밀리 스위트) 1박 ▲웰컴 기프트(티고 인형, 티고와 함께 떠나는 한국과 프랑스 명소 컬러링 스케치북 & 색연필 세트, 초콜릿과 마카롱) ▲파리의 아침을 여는 페메종 조식 (성인 2인, 어린이 1인)과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과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티고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이 한국을 대표하는 동물인 호랑이에서 영감을 받아 직접 제작한 귀여운 호랑이 캐릭터로, 소피텔 서울이 추구하는 프랑스와 현지 문화의 융합을 담았다. 호텔 5층에 위치한 투숙객 전용 ‘키즈 라운지’에 가면 동화책 체험존, 아이들의 활발한 신체활동에 좋은 미끄럼틀, 볼풀 체험 공간뿐만 아니라 자이언트 ‘티고’가 아이들을 기다린다.
패키지 예약은 5월 30일까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예약 가능하다.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Fait Maison) 레스토랑에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금) 단 하루 <패밀리먼스 스페셜 뷔페>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뷔페는 대게 샐러드, 샤랑트 지역의 홍합요리, 행거 스테이크, 해산물 & 치킨 파에야, 피자와 초콜릿 분수, 솜사탕 등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메뉴들로 구성됐다. 또한 풍선 아트를 비롯한 즐거움이 넘치는 스페셜 이벤트 진행으로 식사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어른과 아이 모두가 여유로운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런치는 오후 12시에서 3시까지, 디너는 오후 5시 30분에서 9시까지 세시간 동안 한 세션으로 운영된다. 금액은 성인 1인 기준 14만원, 어린이(48개월 이상 만 12세 미만) 1인 기준 7만원이다. 석촌호수의 아름다운 봄 정취를 느끼고 싶다면 창가석 예약을 권장한다. 예약은 페메종 유선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소피텔 서울은 어린이 날을 기념하여 자녀 동반 고객 대상 5월 5일 페메종 식사 이용 및 5월 5일 또는 6일 호텔 체크아웃 시, 호텔 마스코트 티고 컬러링 스케치북 & 색연필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투숙 당 1회 제공). 

모던 일식 가스트로노미 미오(MIO)에서는 주중 패밀리 고객 및 비즈니스 모임 등 쉐어링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된 한상차림의 일식 세트 메뉴 <모리아와세(Moriawase)>를 준비했다. 한입 요리, 계절 사시미를 시작으로 태안 주꾸미 카펠리니, 꽃등심 스테이크, 모둠 해산물 나베, 버섯 솥밥과 디저트까지 다채로움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모리아와세는 5월 31일까지 주중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금액은 1인 기준 12만원이다. 예약은 미오 유선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쟈뎅 디베르 카네이션 초콜릿 이미지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쟈뎅 디베르 카네이션 초콜릿 이미지

고메 카페 ‘쟈뎅 디베르(Jardin d’Hiver)’는 어린이날 스페셜 망디앙 초콜릿, 마카롱 및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카네이션 초콜릿과 케이크를 특별히 준비했다. 
3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된 망디앙 초콜릿과 마카롱은 5월 1일부터 5월 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카네이션 초콜릿’은 바삭한 식감의 푀이틴과 초콜릿 펄로 가득 채운 화분 쇼콜라에 발로나 인스피레이션 라즈베리로 만든 카네이션 꽃을 심어 놓은 형태이다. ‘카네이션 앙트르메 케이크’는 바닐라 가나슈 몽떼 크림, 헤이즐넛 다쿠아즈와 바닐라 사브레로 풍성한 식감을 선사하며, 케이크 위에 화사하게 피어난 화이트 초콜릿 카네이션은 달콤한 감동을 선사한다. 카네이션 초콜릿 금액은 3만원이며, 케이크는 6만 5천원이다. 5월 6일부터 8일까지 판매한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마케팅 관계자는 “푸릇푸릇한 5월을 맞이해 가족 및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더욱 풍성하고 따듯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부터 식음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소피텔 서울에서는 생동감 넘치는 프로모션과 인근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편안함은 물론, 의미있는 시간까지 함께 보내실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