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에게도 계절과 나이에 따라 맞춤별 영양식을 주세요!’
상태바
‘반려견에게도 계절과 나이에 따라 맞춤별 영양식을 주세요!’
  • 유병창 에디터
  • 승인 2021.01.1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 듀먼, 반려견 T.P.O.별 급여하는 자연화식 ‘듀먼과 함께’ 세트 최대 46% 할인!
계절별, 강아지의 생애주기별, 견주의 생활패턴별로 건사료와 섞은 뒤 급여할 수 있어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에서 이경규가 강아지들에게 훈련 보상으로 급여
▲ KBS 2TV ‘개는 훌륭하다’ 프로그램에서 듀먼 자연화식을 먹고 있는 강아지 ’복돌이’ (사진제공=KBS 2TV ‘개는 훌륭하다’)
▲ KBS 2TV ‘개는 훌륭하다’ 프로그램에서 듀먼 자연화식을 먹고 있는 강아지 ’복돌이’ (사진제공=KBS 2TV ‘개는 훌륭하다’)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새해를 맞아 프리미엄 자연화식 ‘듀먼과 함께’ 세트 상품을 최대 46% 할인한다. 

이번 세트 상품은 반려견의 T.P.O.(시간, 장소,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자연화식을 선택해 주 사료와 섞어서 급여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크게 계절별, 강아지의 생애주기별, 견주의 생활패턴별로 나눌 수 있다. 

겨울철에는 눈, 강풍 등으로 인해 반려견 산책에 제약이 생겨 상대적으로 움직임이 둔해진다. 이때는 매일 한 끼를 ‘듀먼 오리안심&채소 오리지널’ 제품과 사료를 섞어서 먹이면 된다. 봄이나 가을에는 산책하기 좋은 날씨이므로 근육 강화에 도움을 주는 ‘듀먼 소고기&채소 오리지널’을 사료와 함께 급여하면 된다. 

나이가 어리고 성장기에 다다른 강아지에게는 기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듀먼 닭가슴살&토마토 튼튼체력’, 나이가 든 노령견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듀먼 닭가슴살&초록입홍합 튼튼관절’을 현재 먹고 있는 사료에 섞어서 급여하면 된다. 이 밖에도 강아지 나이 대에 맞는 올바른 훈련과 교육을 진행한 뒤 칭찬 보상으로 듀먼 자연화식 제품을 활용해도 좋다. 

바쁜 직장생활로 인해 강아지에게 수제 간식을 만들어주지 못하는 견주라면 ‘듀먼과 함께’ 세트 상품으로 상황에 맞게 먹이면 된다. 실제로 듀먼을 급여한 견주들은 “화식이 좋은 건 알고 있었지만 해먹일 자신이 없었다. 우연히 듀먼을 알게 돼 강아지들에게 먹였는데 순식간에 흡입했다”, “사료를 한 알도 안먹어서 혹시나 해서 주문했는데 아침, 저녁 두 번 모두 깨끗하게 먹었다”, “아무거나 안먹는 강아지인데 냄새 맡더니 몇 분도 안되서 접시까지 다 핥아먹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듀먼과 함께’ 세트 상품은 △듀먼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 △듀먼 닭가슴살&연어 빛나는 피모 △듀먼 닭가슴살&초록입 홍합 튼튼관절 △듀먼 닭가슴살&토마토 튼튼체력 △듀먼 소고기&채소 오리지널 △듀먼 연어&채소 오리지널 △듀먼 오리안심&채소 오리지널 총 7개 제품에 18팩으로 구성됐다.

특히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 프로그램에서는 듀먼 자연화식 제품을 활용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규제자’ 이경규는 다견 가정을 위한 올바른 훈련방법을 교육하면서, 강아지들에게 칭찬 보상으로 ‘듀먼' 자연화식 제품을 건사료에 섞어 먹였다. 특히 강아지 ‘사랑이’는 숟가락에 묻은 듀먼 제품까지 깨끗하게 핥아먹기도 했다. 

듀먼 자연화식은 방부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 없이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화식 브랜드다. 화식이란 신선한 고기와 채소를 불로 익혀 조리한 것이다. 원재료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90%의 소화흡수율과 60% 이상 수분이 함유됐으며, 단백질 함량 비율이 높고 탄수화물 함량이 적다.

지앤건강생활 박상면 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세트 상품은 강아지들에게 시간과 장소, 상황에 맞춰 다양하게 급여하고 싶은 견주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재료로 만든 듀먼으로 반려견과 먹는 즐거움과 더불어 행복한 시간 만들길 바란다”고 전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