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도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화식 브랜드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 출연한 강아지들이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 제품을 먹는 모습이 방송되어 견주들의 눈길을 끌었다.

1일 듀먼에 따르면 이번 주 ‘개훌륭’에서 자사 모델인 이경규가 출연한 강아지들을 위해 특별한 화식을 준비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 KBS 2TV에서 방영되는 ‘개훌륭’은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개훌륭' 56회에서는 이경규가 출연한 강아지들을 위해 특별한 화식을 준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경규는 냉장고에서 듀먼 제품을 꺼내 전자레인지에 데워 강아지들에게 먹이며 강아지들을 흐뭇하게 바라보다 “설거지까지 다했다”고 말하고 뿌듯 해 했다.

 

KBS2TV ‘개훌륭’ 방송 캡쳐 이미지 (사진 제공=듀먼)
KBS2TV ‘개훌륭’ 방송 캡쳐 이미지 (사진 제공=듀먼)

실제 촬영 현장에서 이경규는 강아지들의 상태를 꼼꼼하게 확인하며 자상하게 돌봤다고 관계자들은 설명했다.

듀먼 자연화식은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만 만든 프리미엄 화식 브랜드다. 식재료에 첨가물을 넣지 않고 식품 조리 방식으로 만들어 90% 이상의 소화흡수율과 60% 이상의 수분함유량을 자랑한다.

화식이란 ‘신선한 재료를 불에 익혀 조리한 펫 영양식’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제품은 ‘듀먼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이다. 화식은 기호성이 매우 좋아 입맛 짧은 강아지, 편식하는 강아지, 칭찬 간식, 기력 회복에 좋은 제품 등으로 견주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있다. 실제 11월 30일 방송 직후 듀먼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주문 상담 건수가 크게 늘었다는 후문이다.

지앤건강생활 박상면 대표는 “예능대부 이경규가 ‘개훌륭’에서 출연견들에게 직접 제품을 급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 방송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반려견 식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듀먼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0월 듀먼은 남다른 반려견 사랑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경규를 모델로 발탁했다. 실제 듀먼이 견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반려견을 가장 아낄 것 같은 방송인에 이경규가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