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 간식, 의류, 리빙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규브랜드 입점

‘2024 케이펫페어 세텍’이 3월 15일부터 3월 17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세텍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네츄럴코어 ▲풀무원 ▲시그니처바이 ▲아카나 ▲K9 ▲네이쳐스프로텍션 ▲뉴트리플랜 ▲에스클래스펫 ▲조공 ▲지그니쳐 등 주요 브랜드를 포함하여 총 26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가한다.

이번 케이펫페어 세텍에서는 사료, 간식, 의류, 악세서리, 위생용품, 배변용품, 리빙용품 등 총 20여개의 신규 브랜드들을 처음 만나볼 수 있다.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이벤트도 진행된다. 입장 시 증정하는 <웰컴선물>를 통해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강아지용으로는 ▲ANF ▲뉴트리플랜 ▲닥터독 ▲로렌츠 ▲무치 ▲바우와우 ▲밥이보약 ▲순둥이와댕댕이 ▲에스클래스펫 ▲오에스피 ▲후디스펫 ▲조공 ▲트럼펫 ▲하이비오 제품을, 고양이용으로는 ▲뉴트리플랜 ▲닥터맘마 ▲조공 ▲무치 ▲노마진 등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강아지용은 매일 200명, 고양이용은 매일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또한, 케이펫페어 세텍에 방문만 하면 자동 응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품은 20만원 상당의 넬로 원터치 폴딩 프리미엄 펫 유모차가 증정될 예정이다.

각 이벤트별 자세한 내용은 케이펫페어 인스타그램 혹은 ‘쭈쭈쭈’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2024 케이펫페어 세텍 관람을 위해서는 ‘쭈쭈쭈’ 어플리케이션 또는 케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14일(목)까지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사전등록 시 전시기간 3일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경우 현장 매표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2009년생 이후 출생자(16세 이하), 1959년생 이전 출생자(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반려동물 헌혈증 소지자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동반시에는 반드시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하여야 하며, 소형견의 경우 보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유모차 또는 이동장, 슬링백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주식회사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의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