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가구’ 552만 가구 돌파… 반려동물 가족처럼 인식, 명절 동반 귀성 늘어
- 소포장 사료, 간편간식 등 장거리 이동 시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용품과 펫푸드 주목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대한민국의 제일 큰 명절인 설이 다가오며 많은 이들이 귀성길에 오를 예정이다.

지난해 보다 짧은 연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반려인들에게 집에 혼자 남아있는 반려동물에 대한 걱정은 커질 수밖에 없는 상황일 터, 이에 많은 반려인들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귀성길을 준비중이다. 

긴 시간 이동해야 하는 귀성길, 반려동물을 위해 꼭 필요한 것은 어떤 것이 있을까. 안전한 이동을 위한 이동 용품부터 외부에서 편하게 급여가 가능한 소포장 펫푸드까지,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를 위한 귀성길 필수 제품을 추천한다. 
 

소포장으로 간편하게, 이즈칸 ‘다이소 맞춤 영양 사료 4종’

▲ 우리와주식회사 이즈칸, ‘다이소 맞춤 영양 사료 4종’
▲ 우리와주식회사 이즈칸, ‘다이소 맞춤 영양 사료 4종’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K-펫푸드 전문 기업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의 생육 펫푸드 브랜드 이즈칸에서 출시한 ‘다이소 맞춤 영양 사료 4종’은 소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한 맞춤 영양 사료이다. 

전국 다이소 매장 전용으로 출시되어 접근성 및 구매 편의성이 높고, 600g 용량의 지퍼백 소포장으로 출시되어 장거리 이동 시 휴대가 용이해 오랜 시간 이동해야 하는 귀성길에도 신선하고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수의사와 영양학 박사들이 함께 연구∙개발한 반려동물 생애주기 맞춤형 영양식으로, 고단백의 영양을 제공하기 위해 생닭고기, 생연어 등 생육을 주원료로 사용해 기호성과 소화율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그레인프리 설계를 바탕으로 곡물 알러지 발생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다이소 맞춤 영양 사료 4종’은 반려견과 반려묘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반려견용 2종에는 ▲1세 이하 반려견을 위한 ‘이즈칸 독 퍼포먼스 퍼피’, ▲생후 12개월 이상 반려견을 위한 ‘이즈칸 독 퍼포먼스 어덜트’가, 반려묘용 2종에는 ▲1세 이하 반려묘를 위한 ‘이즈칸 캣 퍼포먼스 키튼’, ▲1세 이상 반려묘를 위한 ‘이즈칸 캣 퍼포먼스 어덜트’로 구성되어 반려동물의 생애주기에 맞춰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우리와주식회사 이즈칸, ‘다이소 맞춤 영양 사료 4종’
 

입이 심심할 우리 아이를 위해, ANF ‘독&캣 캔’, 이즈칸 ‘통통닭’

▲ 우리와주식회사 ANF, '독&캣 캔'
▲ 우리와주식회사 ANF, '독&캣 캔'

사료뿐 아니라 장거리 이동 시 반려동물을 달랠 수 있는 간식은 필수다. 우리와㈜의 대표 펫푸드 브랜드 ANF의 ‘독&캣 캔’과 이즈칸 ‘통통닭’은 간편한 휴대성과 고품질의 영양간식으로 장거리 이동 시 반려동물을 위한 필수템이다. 

신선하고 깨끗한 휴먼그레이드 닭고기 순살만을 사용한 ‘ANF 독 캔’은 저지방 고품질 단백질원으로 필수 지방산과 비타민 B3가 풍부해 반려견들의 기력회복에 도움을 주며, 높은 기호성까지 갖췄다. ▲치킨게맛살 ▲치킨순살 ▲치킨라이스의 젤리소스 타입 3종과 ▲치킨야채 ▲치킨비프의 무스 타입 2종으로 구성됐다. 참치의 흰살 부분만을 사용한 ‘ANF 캣 캔’은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오메가-3(DHA, EPA)가 풍부하고 반려묘에게 꼭 필요한 타우린이 첨가되어 반려묘의 면역력 강화는 물론 높은 기호성을 자랑한다. ▲참치순살캔 ▲참치게맛살캔 ▲참치새우캔의 젤리소스 타입과 ▲참치무스캔 ▲참치치킨무스캔의 무스 타입 총 6총으로 구성되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제품 내에 캔 뚜껑이 포함되어 있어 이동 시 휴대하기 편리하다. 

반려견과 반려묘 모두 즐길 수 있는 ‘통통닭 6종’은 균형 잡힌 단백질과 오메가3, 오메가6, DHA, EPA 등의 필수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 반려동물의 건강한 피모 형성은 물론, 초유 핵심 성분인 면역인자와 성장인자가 함유되어 면역 건강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고양이용 3종에는 고양이 면역의 필수 성분인 타우린을 첨가해 고양이 맞춤 영양 관리를 도와준다. 반려견을 위한 ▲담백한 오리지널맛 ▲부드러운 치즈맛 ▲고소한 훈제맛 3종과 반려묘를 위한 ▲깔끔한 오리지널맛 ▲입맛을 돋워줄 꽃게맛 ▲풍미 깊은 참치맛 3종이 출시되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전 제품 무방부제 멸균 진공포장으로 신선하고 안전하다
 

반려견의 안전한 이동을 위한 뽀뇨 ‘360도 블로킹 카시트’

반려견과 함께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는 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 뽀뇨의 '360도 블록킹 카시트'는 오랜 시간 연구를 통해 반려견과 견주들의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제품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뚜껑으로 운전 중에 360도 전 방향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반려견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반려견이 이동 중 기대어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조적으로 설계, 디자인되었다. 반려견에게 직접 닿는 쿠션은 오코 텍스 인증을 받은 친환경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카시트 뚜껑은 한쪽 개폐뿐 아니라 양쪽 개폐도 가능해 집에서는 뚜껑을 완전히 분리하여 반려견의 집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반려견의 실내외 이동으로 인한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생활 방수 기능은 물론 카시트에 내장된 쿠션 커버만 별도로 세탁이 가능하게 하는 등 관리도 편리하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반려인을 위한 ‘까네 이동가방’ 

귀성길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반려인들을 위한 제품도 눈길을 끈다. 대중 교통 별로 상이하지만, 대부분의 대중교통 이용 시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하기 위해선 케이지 혹은 이동 가방을 사용해야 한다. 간편한 이동을 위해서는 반려동물도 편안하고, 보호자도 편리한 제품이 중요한 만큼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까네 이동가방’은 카시트, 이동 가방, 기내용 가방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특허를 받은 제품으로, 자가용이 없는 뚜벅이 보호자들도 편안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보호자의 편의성과 반려동물의 안전함, 편안함을 추구한만큼 반려동물의 약한 관절과 슬개골 보호를 위한 하드 평판으로 흔들림이 적고, 내부는 쿠션으로 이루어져 이동 시 충격을 흡수해 반려동물의 편안한 이동을 도와준다. 또한 가벼운 무게와 푹신한 어깨 패드로 무게 분산이 되어 보호자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