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까지 반려동물 사료, 간식 외 건강용품 등 최대 30% 할인 판매
- 반려동물 용품 관련 차별화된 콘텐츠 및 상품 지속 선보일 계획

롯데온은 오는 17일까지 '댕냥이 탐정소 - 새해 건강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댕냥이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함께 이르는 신조어로, 댕냥이 탐정소에서는 반려동물에게 새로운 먹거리와 체험을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한다. 행사기간에는 2만여개 반려동물 용품을 제안하며,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새해 결심에 반려동물의 건강을 포함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새해 건강'을 테마로 행사를 준비했다.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사료, 간식, 장난감, 배변용품 등을 제안하고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회사는 '건강은 밥심에서 온다'를 주제로 '퓨리나 알포 성견용 강아지 사료(10kg)'를 특가에 선보인다. '풀무원 아미오 건강담은 식단(1kg)'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혜택가에 판매한다. '즐겁게 놀고 스트레스 타파'를 주제로 공, 인형, 낚시대 등 인기 장난감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막힘없는 쾌변생활'을 주제로 천연 펄프로 만든 '콜리올리 깔끔한 1회용 패드'를 최대 27% 할인 판매한다.

한편 롯데온은 늘어나는 반려동물 양육가구를 겨냥해 관련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정기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매월 5~9일을 '반려동물 데이', 매주 목요일을 '홈리빙 데이'로 정하고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홍승미 롯데온 반려동물상품 MD는 "새해를 맞아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사료, 간식 등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반려동물의 새해 건강을 주제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주요 시즌에 맞춰 반려동물 용품 관련 차별화된 콘텐츠 및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