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 커버캡 적용으로 강한 수압으로 인한 스트레스 차단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이 반려견 목욕의 편안함을 더해줄 ‘릴렉싱 브러쉬 샤워기’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릴렉싱 브러쉬 샤워기'는 총 51개의 미세 실리콘 돌기가 적용돼 꼼꼼한 세정은 물론 편안한 마사지 효과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투인원(2in1) 제품이다.

샤워기 테두리의 36개 미세 돌기는 샴푸 잔여물과 죽은 털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며, 안쪽에 적용된 15개 마사지 돌기는 자극 없이 편안한 브러싱과 마사지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샤워기에 적용된 25개 노즐이 촘촘한 물줄기를 배출해 말끔한 세정을 도와주고, 부드러운 수압으로 얇고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

안심 커버캡도 적용해 물 튀김으로 인한 각종 피부 질환과 강한 수압으로 인한 스트레스도 차단했다. 특수 제작한 커버캡은 물이 아래로 흐르도록 설계해 반려동물의 눈과 귀에 물이 들어가지 않게 도와준다. 일반 샤워기는 강한 수압으로 큰 소음을 일으키는데 반해 포앤팜 샤워기는 커버캡이 소음을 차단해 청각이 예민한 반려동물의 목욕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반려인들의 편의성도 고려해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며, 원터치 스위치로 상황에 따른 모드(세척·마사지) 설정이 가능하다.

포앤팜 브랜드 담당자는 “반려 인구 1500만 시대에 발맞춰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를 생각한 반려동물 맞춤 샤워기를 출시하게 됐다”며 “포앤팜 릴렉싱 브러쉬 샤워기를 통해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스트레스 없이 편안한 목욕 시간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