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웰 식물성 rTG 오메가3’와 ‘애니웰 프로바이오틱스 이뮨’ 2종 출시

임팩타민펫으로 반려동물 시장에 진출한 대웅펫이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를 론칭했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대웅펫은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애니웰(Aniwell)’을 론칭하며 ‘애니웰 식물성 rTG 오메가3’와 ‘애니웰 프로바이오틱스 이뮨’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대웅펫 애니웰은 장, 눈, 관절, 비만 관리 등 반려동물의 특정 부분이나 증상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반려동물 맞춤형 영양제 브랜드다.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오메가3와 프로바이오틱스 두 제품도 출시했다.

대웅펫은 우루사, 베아제, 이지엔6 등 대웅제약의 기존 브랜드를 계승해 반려동물 전용으로 선보이는 전략과 반려동물 맞춤형 브랜드 ‘애니웰’을 운영하는 투 트랙 전략으로 국내 반려동물 영양제 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계획이다.

‘애니웰 식물성 rTG 오메가3’는 오메가3 오일에 비타민D, 비타민E를 더한 3중 기능성 영양제다. 오메가3 오일은 반려동물의 혈행과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하고 피모 건강을 돕는다. 비타민D는 뼈 건강에 좋으며, 비타민E는 오메가3 산화를 방지하고, 면역력에도 좋다. 특히 기존 EE, TG 오메가3보다 순도가 높고 흡수율이 뛰어난 rTG 오메가3를 사용했다.

크기는 1㎝로 소형 반려동물도 쉽게 먹을 수 있다. 3㎏ 미만인 소형 반려동물에게 하루 1회, 1캡슐만 주면 된다. 6㎏ 이상의 중대형 반려동물은 하루 3회씩 1회 당 1캡슐을 주면 된다.

‘애니웰 프로바이오틱스 이뮨’은 반려동물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관리하는 유산균 제품이다. 항염 효능이 있는 유산균 2종을 포함한 장에 좋은 유산균 17종을 배합했다.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3종을 함께 넣었다. ‘애니웰 프로바이오틱스 이뮨’에 투입된 균수는 1포 당 150억 마리이며, 보장 균수는 10억 마리 이상이다.

대웅펫 문재봉 대표는 “최근 반려인들 사이에서 장, 관절, 눈 건강을 관리하는 맞춤형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 애니웰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