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23일 시작으로 매월 진행 예정
- 참가자들 대상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통해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 이웅종과 함께하는 바른산책 펫교실 캠핑 포스터 @라이프위드도그
▲ 이웅종과 함께하는 바른산책 펫교실 캠핑 포스터 @라이프위드도그

강원도 인제 자작나무숲 부근에 위치한 2만여평규모의 반려견 동반 리조트&캠핑 라이프위드도그는 원조개통령 이웅종의 '바른산책' 펫교실 캠프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4월23(토)일 첫번째 이야기를 시작으로 매월 진행 예정이며, 참가대상은 반려견을 키우거나 사랑하는 분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객실, 캠핑장 예약 고객 및 당일 방문 고객에 한하여 참가도 가능하다.

행사 당일 반려견과 숙박(객실, 캠핑) 또는 방문 참여자는 이웅종교수가 직접 진행하는 반려견 심리를 이용한 산책 예절 교육을 통해 바람직하고 안전한 산책의 의미, 반려견과 산책하기, 바른산책, 바르지않은 산책 등 총 9가지의 실습위주의 교육프로그램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이삭애견훈련소 대표. 연암대학교 교수 이웅종(좌.우) / 라이프위드도그 홍보대사 대박이(중) @라이프위드도그
▲ 이삭애견훈련소 대표. 연암대학교 교수 이웅종(좌.우) / 라이프위드도그 홍보대사 대박이(중) @라이프위드도그

또한 플로라펫 김지현 대표가 진행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헬스케어 아로마 테라피' 강의는 인간과 마친가지로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의 반려동물들에게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복시켜 자연치유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하는 목적이 있다.

이외에도 △반려견과 추억만들기  △반려견과 어디까지 여행해봤니? △반려견이 죽으면 무지개 다리를 건넌다는 이유를 아시나요? 등 경험을 바탕으로 반려견과 살아가는 현장에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주제의 강연도 예정이다.

행사기획 총괄운영 책임자인 프로듀서 김학묵 대표이사는 ‘라이프위드도그’ 는 국내 최고의 반려가족 전용공간으로 충분히 환경적인 조건과 지리적조건이 갖추어져 있어 보다 많은 반려가족들이 찾아와 반려견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인제군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업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반려견 축제 전문MC 펑키(고영두)가 행사 진행을 맡으며, 다채로운 게임, 레크레이션,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라이프위드도그에서 제공하는 무료숙박권(객실,캠핑)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라이프위드도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라이프위드도그 캠핑장 전경
▲ 라이프위드도그 캠핑장 전경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