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 크림에 이은 확장 라인업…피부 진정·슬로우에이징 케어 강화

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는 제약 기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로-캄(PRO-CALM)'의 신제품 'EGF PDRN 액티브 시너지 마스크'를 오는 9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11월 선보인 'EGF 액티브 바이탈 크림'에 이어 출시되는 EGF 확장 라인으로, 피부 과학 기반 유효 성분을 적용한 고영양 집중 케어 마스크다.
'EGF PDRN 액티브 시너지 마스크'는 EGF와 PDRN을 최적 비율로 배합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미백과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을 갖췄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열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및 피부 결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대상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프로-캄 EGF 라인의 공통 성분으로는 ▲프로바이오틱스 3종과 병풀추출물 조합의 진정 특허 성분 'TECA-Biome™' ▲판테놀과 흡수력을 높인 특허 성분 'U-OLIOSOME® B5'(특허번호 제10-2283338호) ▲6가지 허브 추출물이 복합된 'GREENOL H'(특허번호 제10-0820010호)가 함유돼 피부 진정과 슬로우에이징 케어를 동시에 제공한다.
제품은 리오셀 교차구조 시트를 적용해 밀착력과 통기성을 높였으며, 크리미한 고영양 포뮬러를 통해 유효 성분 흡수율과 사용 만족도를 강화했다.
한미사이언스 관계자는 "EGF 액티브 바이탈 크림에 대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기반으로 EGF 라인을 확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부 과학 기반의 성분 중심 제품군을 확대해 소비자들의 홈케어 루틴을 전문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EGF PDRN 액티브 시너지 마스크'는 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이자 한미약품 제품 유통을 담당하는 온라인팜을 통해 공급되며, 전국 약국과 프로-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