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언제 어디서나 ‘케이터링’으로 즐기는 ‘딸기뷔페’ 베이커리 4종 출시
상태바
할리스커피, 언제 어디서나 ‘케이터링’으로 즐기는 ‘딸기뷔페’ 베이커리 4종 출시
  • 유병창 에디터
  • 승인 2021.01.1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그러운 제철 딸기를 담은 베이커리 메뉴 4종 선보여, 음료 포함 총 9종의 딸기메뉴
시그니처 음료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를 케이크로 구현한 것이 특징…딸기의 맛과 비주얼 모두 담아내
배달앱을 통해 간편하게 할리스 딸기 메뉴를 만나볼 수 있어
▲ 할리스커피 딸기 베이커리
▲ 할리스커피 딸기 베이커리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할리스커피는 제철과일인 딸기의 신선함과 매력적인 비주얼을 담은 ‘딸기 베이커리 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로써 딸기 음료 5종을 포함해 총 9종의 딸기 메뉴 라인업을 완성했다. 

새롭게 출시한 베이커리 4종은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딸기의 비주얼을 그대로 담은 미니 라운드 케이크부터 조각 케이크까지 다채롭게 선보여 호텔 딸기뷔페 못지 않다는 평이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딸기 치즈 케이크'는 이번 시즌 대표 베이커리 메뉴다. 할리스 시그니처 음료인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를 떠먹는 케이크 형태로 구현했다. 생딸기를 듬뿍 올려 원재료인 딸기의 맛과 비주얼을 극대화 해 담아낸 딸기 치즈 케이크다. 케이크는 포장과 선물이 용이하도록 전용 용기에 담겨 제공된다. '딸기 바스크 치즈'는 진한 바스크 치즈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생딸기를 올렸다. 스페인 바스크 지역에서 유래한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고온에서 짧은 시간 바짝 구워내 스모키한 향을 풍긴다. 꾸덕한 바스크 치즈의 식감과 딸기의 상큼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해마다 선보이는 스테디셀러 '딸기 듬뿍 생크림 라운드'는 부드러운 딸기 생크림 케이크에 생딸기가 가득 토핑된 미니 라운드 케이크다. 맛부터 비주얼까지 작지만 완벽한 케이크로 인기다. '딸기 생크림' 조각 케이크는 딸기 생크림과 우유 생크림, 딸기 슬라이스를 층층이 쌓아 올린 조각 케이크로 생크림의 부드러움과 딸기의 상큼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딸기 베이커리 전 메뉴는 배달앱(일부 매장 제외)을 통해 손쉽게 주문할 수 있으며 포장 및 배달 시 딸기 일러스트가 그려진 전용 케익박스와 함께 제공된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다양한 딸기 메뉴를 가진 할리스의 케이크 시리즈는 ‘딸기뷔페’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며 “제한적인 활동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할리스 딸기뷔페’와 함께 즐거운 홈콕생활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