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건강템] 끝나지 않는 코로나 '집콕 라이프', 새해 삶의 질을 높여줄 건강템은?!
상태바
[집콕&건강템] 끝나지 않는 코로나 '집콕 라이프', 새해 삶의 질을 높여줄 건강템은?!
  • 유병창 에디터
  • 승인 2021.01.15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에는 새해 목표가 외국어 학습, 재테크, 금연 등 자기계발에 집중됐다면 코로나19와 함께 맞이한 모든이의 신축년 새해 맞이 단골 결심과 목표는 단연 '건강한 라이프'일 것이다.
이에따라 새해 목표 및 다짐을 지키는 데 도움을 주는 일명 ‘새해 결심 상품’ 트렌드도 소소한 건강 습관을 변화시키는 아이템들로 주목되고 있다. 일상 속 건강한 운동루틴을 만들거나 식습관을 변화시키고 싶다면, 집에서도 쉽게 삶의 질을 상승시켜줄 아이템을 눈여겨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 “집콕족들의 고민 체중관리, 홈트의 정석 스텝퍼로 #오하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버린 집콕족들의 가장 큰 고민은 아마도 불어나는 뱃살과 체중 관리일 것이다. 이를 해결하기위해 집에서 즐기는 #오하운(오늘하루운동), ‘멜킨스포츠 프로마운틴 스텝퍼’는 어떨까? 특히 헬스장이나 수영장 등 운동시설의 출입이 어려워지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홈트’가 대안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혼자 하는 운동이 지겹게 느껴진다면, 밖에 나가지 않고도 유산소 운동을 효과를 제공하는 스텝퍼의 도움을 받아보자.

▲ 멜킨스포츠 프로마운틴 스텝퍼
▲ 멜킨스포츠 프로마운틴 스텝퍼

스텝퍼는 계단 오르기와 같은 원리의 운동기구로, 하체 근육 강화를 돕고 지구력을 기를 수 있다. 다른 운동 기구보다 비교적 저렴하고, 공간을 적게 차지해 좁은 실내에서도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멜킨스포츠의 ‘프로마운틴 스탭퍼’는 상하좌우 방식의 트위스트 스텝으로 무릎의 무리를 최소화하는 제품이다. 최소 6도에서 최대 34도까지 발판 보폭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강도에 따른 체계적인 운동이 가능하며, 45dB의 저소음으로 층간 소음 문제에서도 자유로울 수 있다. 
 

>> “잦은 배달 음식으로 속이 더부룩하다면, 디톡스로 건강 관리 시작!” 

코로나로 인한 기나긴 집콕 생활 중에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바로 식습관 관리이다. 연말 동안의 과다 섭취, 잦은 배달음식 등으로 위장이 더부룩하게 느껴진다면, 다양한 채소 및 과일로 균형 잡힌 디톡스 식단으로 건강 관리를 시작해보자. 

▲ 바이타믹스 하이엔드 블렌더 A3500i
▲ 바이타믹스 하이엔드 블렌더 A3500i

건강한 식(食) 라이프를 도와주는 하이엔드 ‘바이타믹스 A3500i’프리미엄 블렌더는 클렌징 주스, 스무디 외에도 다양한 디톡스 레시피를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5가지의 자동 프로그래밍을 탑재해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비건 푸드, 브런치, 슬로우 푸드, 디저트 등 어렵게 느껴지던 식단을 쉽고 간편하게 완성시킬 수 있다.
10단계 속도 조절 및 분쇄와 다지기에 적합한 펄스(순간 동작) 기능을 탑재해 신선한 재료의 껍질과 씨앗을 한 번에 갈아주어 평소 섭취하기 힘든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자동 세척 기능을 탑재해 요리가 끝난 후 뒷정리 스트레스에서도 자유로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 “인센스 스틱과 함께 매일 5분 명상, 몸과 마음, 공간을 정화해주는 힘”

지친 마음을 위로해 줄 힐링 향기, ‘나그참파 인센스 스틱’은 어떨까? 한 해 동안 코로나19로 영향을 받은 것은 신체 건강뿐만 아니다.
외출이 제한된 상황 속에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어느 때보다 길었던 만큼, 답답함, 외로움 등으로 인한 우울감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했다. 

▲ 나그참파 인센스 스틱
▲ 나그참파 인센스 스틱

코로나블루의 우울함을 달래줄 힐링 아이템으로 집안을 향기롭게 채워주는 인센스 스틱은 어떨까? 붙을 붙여 연기와 향을 내는 인센스 스틱은 신비로운 연기와 이국적인 향으로 마음의 안정과 집중을 돋우는 아이템으로 유용하게 쓰일 수 있어 인기다.

인센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나그참파’의 인센스 스틱은 인도 현지의 참파, 백단향 오일, 허브 등을 주재료로 하나하나 수 가공 작업으로 제작되며, 특유의 독특한 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