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리쥬란 코스메틱 제품 대상 기획전 구성!”

▲ 리쥬란 코스메틱 리쥬란 힐러 리밸런싱 토너
▲ 리쥬란 코스메틱 리쥬란 힐러 리밸런싱 토너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연말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베스트 제품 프리오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베스트 제품 프리오더’ 기획전은 올 한해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리쥬란 코스메틱 제품 대상 최대 78% 할인 등 대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기획전 대상 제품은 ▲스킨케어를 위한 스타터 세트 1+1, ▲루미너스 턴오버 쿠션, ▲루미너스 턴오버 쿠션 기획세트 총 3종이다. 

이번 행사는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금일 오후 3시부터 오는 1월 3일까지 예약 주문 형태로 진행되며, 주문 제품은 오는 1월 4일 이후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특히 해당 기간 내 구매자 전원에게는 리쥬란 힐러의 베스트 셀러인 턴오버 앰플, 캡슐 세럼, 3스텝 마스크 등 2만 7천원 상당의 샘플 키트가 제공된다. 

‘스타터 세트 1+1’는 리쥬란 힐러 리밸런싱 토너 및 에멀전 2종이 각 2개씩 총 4개로 구성된 패키지다. 리쥬란 힐러 리밸런싱 토너 및 에멀전은 얇아진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구성으로, 티트리잎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피부 특화 DNA 물질인 c-PDRN 함유로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루미너스 턴오버 쿠션’은 메이크업과 동시에 피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c-PDRN 성분이 함유돼 피부 겉과 속의 이중 케어를 도와주며, 8중 하이알루론산 보습 성분 및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화사한 광채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리쥬란 코스메틱 관계자는 “올 한해 리쥬란 코스메틱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베스트 제품 프리오더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