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대상 정기적인 선호도 조사 실시∙∙∙’팬슈머’ 의견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튜브타입, 손쉬운 양 조절 등 사용성 및 휴대성 개선
연말 기념해 자사몰 및 11번가에서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한정판 특별 판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 가 수분진정 솔루션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튜브타입을 새롭게 출시했다.

▲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튜브타입
▲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튜브타입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출시 이후, 화해 크림/젤 부문 및 올리브영 크림 카테고리 WINNER로 선정되는 등 수분 진정 솔루션 제품 군에서도 많은 사용자 층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특히 닥터지는 사용자 대상 정기적으로 제품 선호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반영해 팬슈머(Fansumer) 요청에 따라 튜브타입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튜브형 제품은 레드 블레미쉬 고유의 ‘수분진정효과’ 및 ‘발림성’은 유지하면서, 손쉬운 양 조절 등 사용성과 휴대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젤 제형의 강력한 수분 진정 크림이다.
5-시카 콤플렉스, 베타글루칸, 카테킨 등 피부 진정에 뛰어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시켜주며, 피부에 부족한 수분은 채워주면서 빠르게 흡수돼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올리브영 스킨케어∙크림 부문에서 항상 인기제품으로 상위에 랭크될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
▲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

닥터지는 연말 시즌을 맞아 11월 9일부터 자사몰 및 11번가 등 온라인 제휴몰에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판을 특별 판매한다. 한정판 패키지는 70ml 용량의 튜브타입 본품과 추가 구성 제품(본품과 동일한 70ml) 2개로 구성됐으며,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컨셉으로 디자인돼 연말 연시 감사 선물로도 제격이다. 

닥터지 관계자는 “최근 많은 기업들이 ‘팬슈머’의 의견을 브랜딩 혹은 제품 개발, 마케팅 활동에 참여시키고 있으며, 닥터지 역시 지속적인 선호도 조사 등을 통해 사용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팬슈머가 공감하고, 그들의 경험과 의견을 통해 발전해 나가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