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1일까지 완전두유 공식 브랜드사이트서 지원 가능
오는 11월부터 내년2월까지 3개월간 활동, 매월 완전두유 제품증정 및 활동비, 식사권 등 풍성한 혜택 제공

▲ 한미헬스케어의 완전두유 공식 브랜드사이트에 게재된 서포터즈 모집 공고. (한미헬스케어 제공)
▲ 한미헬스케어의 완전두유 공식 브랜드사이트에 게재된 서포터즈 모집 공고. (한미헬스케어 제공)

톱모델 방송인 한혜진이 즐겨먹는 두유로 화제가 되고 있는 ‘완전두유’를 널리 알릴 서포터즈 1기 모집이 시작된다.

한미헬스케어(대표이사 임종훈)는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 3개월간 완전두유를 무료로 체험하면서 홍보할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1기 서포터즈는 3회 이상 완전두유 구매 후 음용중인 서울과 수도권 소비자 중 건강에 관심이 많은 30명이 선정될 계획이다.

서포터즈 선정시 소정의 월 활동비가 제공되며, 완전두유 제품도 3개월간 정기 배송된다. 또한 서포터즈들간의 활발한 교류를 위해 매월 카페 이용권과 미팅을 위한 고급 레스토랑 서포터즈 단체 식사 등 다양한 혜택도 지원된다.

서포터즈는 출시 계획 단계의 완전두유 신제품을 미리 체험하고, 맛과 컨셉, 디자인 등 을 평가할 수 있으며, 소비자 시각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할 수 있다. 또한 한미헬스케어가 준비한 여러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공식 모델인 톱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과 함께 완전두유를 널리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두유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중으로, 대학생과 주부, 일반 직장인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서포터즈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면서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제품, 시대의 트렌드를 이해하면서도 고객과 적극 소통하는 두유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완전두유 서포터즈 신청은 완전두유 공식 브랜드사이트(https://www.wholesoymilk.com)
내 신청서 작성을 통해 가능하며, 합격자는 오는 11월 4일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서포
터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완전두유는 한미헬스케어의 특허인 전두유® 공법을 통해 콩을 통째로 갈아 만들며, ▶완전두유 시그니처(3종) ▶완전두유 프리미엄(7종) ▶완전두유 플레이버(6종) 3개 제품군의 16개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탕·향료·증점제·안정제·유화제 등 5가지가 무(無) 첨가된 두유, 특허 받은 유산균사균체가 첨가된 두유 등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완전두유1000 에는 두유 및 유제품군 최초로 환경을 생각한 종이빨대가 적용됐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