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2024년 3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 제32회 China International Bicycle Fair(이하 China Cycle)가 5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이하 SNIEC)에서 개최된다. 총면적 약 15만 제곱미터의 이 전시장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약 1500개의 기업이 참가해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람회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13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약 17만 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Join Us at China Cycle 2024

1990년 처음 개최된 China Cycle은 이제 중국 최대 규모의 국제 자전거 브랜드 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지금까지 총 31차례가 열리는 동안 박람회는 업계 전문가와 제조업체 및 자전거 애호가들이 모여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허브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박람회는 자전거, 액세서리, 타이어와 액세서리, 전기 자전거 액세서리, 자전거와 액세서리, 어린이 자전거, 사이클링과 아웃도어 스포츠 등 자전거 산업의 다양한 측면을 다루는 12개의 테마관으로 구성된다.

SHIMANO, GIANT, MERIDA, DAHON, YADEA, CAMPAGNOLO, BROOKS, CATEYE 등 많은 유명 브랜드가 참가해 최신 제품을 선보이는 가운데 다수의 업체가 구매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거래를 성사할 수 있도록 전문 사이클링 시뮬레이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처럼 다양한 브랜드와 전문 장비가 한자리에 모일 수 있었던 건 업계 전문가와 사이클링 애호가 모두에게 종합적인 경험을 제공하려는 박람회 측의 노력이 빚어낸 결과다.

조직위원회는 2024년 업계 교류와 협력을 위한 플랫폼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올해 박람회를 위한 '4대 이니셔티브'를 제시했다. 주요 내용을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I.  해외 산업 단체와 무역 미디어 플랫폼을 전시회에 대표단으로 초청.

II.  수요와 공급 매칭 서비스 최적화를 통해 새로운 구매 시즌에 더욱 정확하고 효율적인 인터랙티브한 플랫폼을 제공.

III.  산업의 경계를 넘나드는 통합을 촉진하고, 제품을 현장 활동과 결합해 몰입감 있는 사이클링 경험을 선사.

IV.  부스 전시와 상호 작용을 위한 전시 공간을 확대.

수출입 무역 정책이 개선됨에 따라 중국과의 무역 협상이 더 쉬워지면서 전 세계 바이어들이 세계에 진출하고 홍보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이는 중국 내 무역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중국의 국제적 인지도 향상에도 도움을 줄 전망이다. 자전거 산업에서 중국의 중요한 역할을 인식한 전 세계 이해관계자들은 상호 성장과 발전 기회를 모색하면서 중국과의 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사전 등록은 http://wx-chinacycle.tonggao.info/en/customer/index?source=A01 에서 할 수 있다.

연락처: Alex Zhang, Email: zhangzheng@e-chinacycle.com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