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7일) 17시 카카오쇼핑라이브 기획전서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선 케어 에디션’ 최초 공개
- ‘라이언&춘식이 아크릴 키링’ 및 ‘춘식이 아크릴 자석 세트’ 등 카카오프렌즈 IP 활용한 굿즈 선보여
- 8일(금) 오전 진행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 대상 풍성한 혜택 마련

▲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선 케어 에디션 5종 이미지
▲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선 케어 에디션 5종 이미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선 케어 에디션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콜라보 에디션 및 굿즈는 금일(7일) 17시부터 진행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는 ‘선크림은 닥터지’라는 공식이 생길 만큼 많은 사랑을 받는 선케어 제품을 보유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닥터지의 대표 선케어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하면서도 브랜드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과 ‘춘식이’ IP를 활용한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선 케어 에디션 5종을 선보인다. 특히, 라이언과 춘식이 세계관을 통해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스틱 ▲포어 블러 업 선 등 선 케어 5종의 특장점을 재미있게 소개할 계획이다.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선 케어 에디션은 금일(7일) 17시부터 10일(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기획전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선 케어 5종 에디션은 본품 기준 1+1 구성으로 준비했으며, 기획전 기간 선 케어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굿즈를 증정한다. 선 케어 에디션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라이언&춘식이 아크릴 키링’을,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에디션 제품을 4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천 명에게는 ‘라이언&춘식이 아크릴 키링’과 ‘춘식이 아크릴 자석 세트’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기획전에서는 ▲레드 블레미쉬 라인 ▲블랙 스네일 라인 등 닥터지의 다양한 스테디셀러 제품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혜택과 더불어 지난 2월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 및 세럼’ 샘플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은 닥터지와 120만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가 공동 개발한 저자극 모공 탄력 솔루션으로,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독자 개발한 바쿠치올 PDRN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모공 탄력부터 피부 안색, 결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8일(금) 오전 8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는 가장 풍성한 혜택으로 선 케어 에디션 5종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방송 중 선 케어 에디션 5종 구매 고객을 위한 3천 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인증 시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전성지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마케팅 팀장은 “자외선이 강해지기 시작하는 봄을 맞아 닥터지의 선케어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해드리고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 ‘춘식이’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오늘부터 진행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기획전에서 닥터지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과 함께 귀여운 ‘라이언&춘식이’ 굿즈와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선 케어 에디션 5종을 만나 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