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일부터 10일까지, 과일과 채소 기업들이 전세계 최고의 과일과 채소 마케팅 행사에서 다시 한번 만난다.

참가 신청

마드리드, 2024년 2월 29일 /PRNewswire/ -- 이페마 마드리드(IFEMA MADRID)와 페뻭스(FEPEX)가 조직한 프룻어트랙션(Fruit Attraction)10월 8일부터 10일 사이에 16번 째 에디션을 개최한다. 과일과 채소 업계의 이 주요 산업 행사는 "Discover the essence of the sector(이 산업의 정수를 발견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참가를 희망하는 전세계 모든 기업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 받고 있다.

IFEMA MADRID

 

프룻어트랙션2024는 지난 에디션의 놀라운 성공 이후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돌아와, 상업적 상호 작용을 촉진하는 데 기여하는 제안을 전체 업계에 전달한다.

프룻어트랙션은 이페마 마드리드9개 홀(2, 3, 4, 5, 6, 7, 8, 9, 10)에 걸쳐 65,000 평방미터 이상의 전시 공간을 차지하며 2,000개 이상의 참가 기업의 제품, 솔루션, 새로운 품종 및 포맷, 연구 결과, 트렌드 및 혁신을 쇼케이스할 예정이다. 이 다양한 오퍼링은 신선 농산물, 관련 산업, 신선 식품 물류 이노바앤테크 등 4개 전문 분야로 배포될 될 것이다. 또한 아보카도2024년의 스타 제품이 될 것이다.

이번 행사에는 ICEX와 그 해외 영업 사무소들이 이전 에디션과 같이 지원하는 강력한 국제 바이어 프로그램게스트 수입국 이니셔티브에 다시 한 번 합류하게 되는데, 중국사우디아라비아가 그 중심 무대에 설 것이다. 이 조치는 원탁회의, 무역 박람회 가이드 투어 및 B2B 세션등 전체 프로그램을 통해 보완되어 본 행사의 국제 무역 관계를 발전시킬 것이다. 마드리드는 다시 한 번 과일과 채소의 전세계 수도 역할을 맡아 전세계 1,000명 이상의 바이어, 소매 구매 관리자, 수입상과 도매업자를 환영할 것이다.

이 산업 행사는 현재의 관례 대로 과일 및 채소 업계의 지식 허브 역할을 할 것이며, 다양한 콘텐츠, 유명 참가자와 연사들이 참가하는 기술 컨퍼런스 프로그전체를 제공한다. 프룻어트랙션의 하이라이트에는 혁신허브팩토리아셰프와 함께 그레이프어트랙션, 바이오프룻콩그레스, 신선식품물류서밋이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49069/Fruit_Attraction_1.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49068/Fruit_Attraction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