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아라비아 NEOM, 2024년 2월 21일 /PRNewswire/ -- NEOM 이사회는 자연 속에 자리한 럭셔리한 웰빙 경험을 재정의하는 익스클루시브한 방문객 휴양지인 엘라난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사우디아라비아 북서부에서 점진적으로 지속 가능한 개발이 구체화되고 있는 NEOM에 최근 더해진 휴양지를 알린 것입니다.  

 

NEOM announces Elanan, a unique wellness retreat embedded in nature

 

산과 바다가 만나는 자연 그대로의 아카바 만의 해안 지대에 위치한 엘라난은 고대의 천연 샘물이 공급하는 울창한 오아시스 주변 환경 속에서 감각적인 모습을 드러냅니다. 엘라난은 비스포크룸과 스위트룸 80개를 갖추었으며 웰빙으로 중심으로 고안되어 모든 감각을 아우르는 유일무이한 자연 리조트를 선사합니다.

엘라난은 웰니스에 대하여 현대적으로 접근하여 릴렉스하면서 사색을 즐길 수 있는 세심하면서 럭셔리한 환경에 신기술을 완전하게 접목했습니다. 시그니처 시설은 방문객들이 평온한 분위기에서 휴식하며 재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엘라난의 건축 비전은 혁신과 자연의 하모니를 기반으로 합니다. 초현대적인 설계 기법을 이용하여 주변 자연이 가진 아름다움과 은은하게 조화를 이루는 정교한 조형물을 만들어냅니다. 컨템포러리한 미학을 과시하면서 자연과 어우러지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유일무이한 건축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방문객들은 너른 광장을 둘러보며 스페셜한 프라이빗 다이닝을 맛보고 선 가든에서 릴렉싱하거나 전망타워 꼭대기에서 환상적인 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엘라난에 방문객들이 도착하는 순간부터 차분한 자연의 품 안에서 재충전하는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엘라난을 공개한 것은 아카바 만에 위치한 지속 가능한 관광지인 레이자, 에피콘, 시라나, 우타모, 놀라나, 아쿠엘룸, 자르둔, 자이노르에 대한 최근 발표에 이은 것으로, 모두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NEOM의 신념이 맞닿아있습니다. 

Press Kit - Elanan - Korean
Password: NEOMElanan

Elanan -Images
Password: NEOMElanan

네옴에 관하여

네옴은 인류 발전의 촉진기이자 새로운 미래에 대한 비전입니다. 홍해 북쪽에 있는 사우디아라비아 북서부 지역으로, 살아 숨쉬는 실험실로 새롭게 건설되고 있는 이곳은, 기업가 정신으로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는 장소입니다. 큰 꿈을 가지고 있고, 뛰어난 거주성을 위한 새로운 모델을 구축하는 데 참여하여, 번창하는 사업을 창안하며 환경 보존을 새로 창출해 내고 싶어 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여행지이자 본거지가 되어 줄 것입니다.

네옴에는 초연결 인지형 도시, 항구 및 기업 유치 지구, 연구 센터,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 및 관광지가 있습니다. 혁신을 위한 중심지로서, 기업가, 비즈니스 리더, 기업들이 획기적인 방법으로 새로운 기술과 사업을 연구, 배양 및 상품화하게 될 것입니다. 네옴의 주민들은 국제적인 기풍을 구체화하며 탐험 정신, 위험 감수, 다양성의 문화를 포용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media@neom.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시거나 www.neom.com 및 www.neom.com/en-us/newsroom 에 방문해 주세요.

Photo - https://mma.prnasia.com/media2/2344449/NEOM.jpg?p=medium600
Photo - https://mma.prnasia.com/media2/2344450/NEOM.jpg?p=medium600
Logo -  https://mma.prnasia.com/media2/2288277/NEOM_Logo.jpg?p=medium600

 

NEOM announces Elanan, a unique wellness retreat embedded in nature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