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비치가든, 플로리다, 2024년 2월 15일 /PRNewswire/ -- 한국 부산 소재 김병준 레다스 정맥류 클리닉 (https://www.kbjledas.com/)은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에 대한 의지를 확고하게 강조하는 주요 업적을 통해 글로벌헬스케어어크레디테이션(Global Healthcare Accreditation (GHA) (https://www.globalhealthcareaccreditation.com/)으로부터 우수 의료여행 서비스 인증을 받았다. 김병준 레다스 정맥류 클리닉은 의료여행에 대한 GHA 표준의 가장 최근 버전인 GHA 표준 5.0에 따라 인증된 최초의 의료 서비스 제공 기관이다.

의료 여행 우수 서비스 리더

김병준 레다스 정맥류 클리닉(레다스)은 EVLA, 초음파 유도 경화 치료, 경화 치료와 같은 최신 기술을 활용한 정맥류 혈관 치료 서비스의 우수함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병원은 GHA가 인증한 한국 최초의 정맥류 전문 클리닉으로 치료 품질과 환자 경험에 대한 의지를 강조한다.

이 클리닉은 국내외의 JCI 및 KAHF인증 뿐만 아니라 국무총리상이 입증한 바와 같이 탁월한 명성을 얻어왔다. 레다스 클리닉의 대표원장인 김병준 박사는 26년간의 정맥류 치료 경험이 23,000 건이 넘는 유명한 흉부외과 의사이다.

글로벌헬스케어어크레디테이션: 의료여행의 최고 표준을 설정

GHA는 의료여행과 건강여행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인정받고 있으며, ISQua EEA와 의료 서비스 제공 기관, 보험사와 고용주를 포함 그 자신이 대표하는 전세계 최고의 업계 전문가들의 자문을 받아 의료여행에 대한 전문적인 규범이 인증한 의료여행 국제 표준 4.1과 5.0을 개발했다. GHA 인증 마크는 동 조직이 의료 여행 환자들의 리스크를 줄이고 환자의 여정 각 단계에 걸쳐 환자 경험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된 절차와 정책을 구현했음을 환자들과 전세계 비용 지불자에게 입증함으로써 신뢰를 쌓게 해준다. GHA 최고경영책임자 르네 마리 스테파노(Renée-Marie Stephano) 씨는 "수년 간의 업계 전문가와 이해 관계자 의견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GHA 표준 5.0은 의료여행 분야에서 품질과 안전의 기준을 설정하려는 GHA의 의지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김병준 레다스 정맥류 클리닉 원장인 김병준 박사는 "우리 클리닉은 우리의 소중한 환자들과 그 가족들로부터의 수천 건의 성공 이야기를 통해 세계적인 의료 서비스 제공자로서의 명성을 얻었다"면서 "우리의 독특한 서비스는 전세계 환자들을 유치했고, 우리가 지역과 전세계의 혈관 건강 커뮤니티에 끼친 영향은 엄청나다. 또한, 우리는 GHA의 엄격한 표준 덕분에 의료여행 환자들을 위한 우리의 프로토콜을 제고했으며, 우리에게 치료를 맡기는 사람들에게 훨씬 더 탁월한 경험을 보장했다. 이 성과는 지역과 전세계 개인 모두를 위해 환자 경험과 치료 결과를 발전시키기 위한 우리의 지속적인 헌신을 강조한다. GHA와 함께 이 여정을 시작하게 되어 스릴을 느낀다!"고 말했다.

스테파노 씨는 GHA 인증이 수행하는 중추적인 역할과 레다스가 거둔 성취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GHA 인증은 신뢰와 의료 우수성의 상징이며, 김병준 레다스 정맥류 클리닉과 같은 GHA 인증 기관이 최고의 의료 여행환자 치료 기준에 전념하고 성공적인 치료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헌신한다는 보장을 환자, 정부, 보험 회사, 촉진자 및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에게 제공한다. 이 존경받는 인정을 받고 GHA 표준 5.0에 따라 인증된 최초의 의료 기관이 된 레다스를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GHA의 의료 품질 및 안전에 대한 헌신

GHA는 의료 관광 업계에서 의료 품질과 안전을 높이는 데 헌신한다. GHA는 인증, 검증, 훈련, 개발과 최적화 및 자문 서비스를 통해 투명성, 환자 중심 치료 및 지속적인 개선을 촉진한다. GHA의 인증 프로세스는 의료 제공자가 의료여행 환자를 유치하고 서비스하도록 위치시켜 궁극적으로 임상 결과, 환자 만족도 및 조직의 사업 실적을 향상시킨다.

시장을 교육

글로벌헬스케어어크레디테이션은 안전과 환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있어 GHA 인증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영어, 아랍어, 러시아어와 스페인어로 제공되는 다언어 소비자 및 구매자 종합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의 목표는 의료관광 프로그램에서 GHA 인증을 획득한 병원을 선택함으로써 얻는 상당한 혜택에 대해 시장을 교육하는 것이다.

한국 의료계의 기념비적인 성취

김병준 레다스 정맥류 클리닉이 성취한 이 이정표는 GHA 인증이 의료 기관의 명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상당한 성장과 수요 증가를 가능케 하는 입지를 마련한다는 것을 부각하면서 지역 및 전세계 의료 기관들에 영감을 준다.

김병준 레다스 정맥류 클리닉

김병준 레다스 정맥류 클리닉은 EVLA, 초음파 유도 경화 치료, 경화 치료 등 최첨단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혈관 치료 분야의 선구적인 의료 기관이다. 유명 흉부외과 의사인 김병준 원장이 이끄는 클리닉은 최첨단 기술력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으며 세계적인 의료 기관으로서의 명성을 얻고 있다. 치료 계획을 환자의 일정에 맞추기 때문에 정맥류 치료와 휴가 또는 직장을 병행할 수 있다. 영어, 중국어, 러시아어를 구사하는 코디네이터가 환자를 치료 전 과정에 동행함으로써 의료진과 어려움 없이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레다스 클리닉은 글로벌 헬스케어 국무총리상을 수상하고 법무부 의료관광 우수 유치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부산시 의료 관광 선도 의료 기관으로  두 차례 선정된 바 있다.

글로벌헬스케어어크레디테이션(GHA): 

글로벌헬스케어어크레디테이션®(GHA)는 의료 및 웰니스 여행, 건강 관광, 안전 및 웰빙에 중점을 둔 인증 및 검증 분야에서 인정 받는 세계적인 기관이다. 2016년에 설립된 GHA의 초기 사업 목적은 의료여행자의 환자 경험을 개선하고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품질을 검증하고 가시성을 높이며 의료여행을 위한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그 이후 GHA는 조직과 개인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척하며, 의료 연속체의 전체 스펙트럼을 다루고 건강과 웰빙의 모든 측면에서 인증과 검증을 제공하고 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05658/Global_Healthcare_Accreditation.jpg?p=medium600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