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2023년 12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세계적인 건강 및 웰니스 회사인 허벌라이프가 2023년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지역 고객 맞춤형 제품 20종(43개 품목)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같은 신규 제품 출시는 과학 기반 혁신과 체중 관리, 일일 영양 보충, 피트니스 및 바디 케어 등 기존 제품군의 다양화를 통해 변화하는 소비자 수요를 맞추기 위한 허벌라이프의 노력을 여실히 보여준다.

허벌라이프가 최근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상으로 진행한 건강 우선순위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아시아 태평양 고객의 77%가 건강에 더 관심을 두게 됐다고 답했고, 식사보조 제품을 섭취하는 동시에 더 건강한 음식을 찾는 등 건강하고 활동적인 삶을 우선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허벌라이프의 스티븐 콘치(Stephen Conchie) 아시아 태평양 및 중국지역 사장은 "아시아 태평양에서 우리의 깊은 역사와 디스트리뷰터와의 긴밀한 관계를 앞세워 지역 고객의 진화하는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충족할 수 있다"면서 "따라서 우리는 고객 개개인의 웰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역 입맛과 특정 건강 요구사항을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제품 요약

식사대용 제품 및 단백질 보충제(Meal Replacement and Protein Supplements)

전 세계적으로 매일 5백만 통의 Formula 1 단백질 쉐이크가 소비되는데 이는 허벌라이프가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조사 기준, 세계 및 국내 식사대용 제품 부분 1등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요소이다[1]. 이에 더해 홍콩과 마카오에서 출시한 지역 맞춤형 팥(Red Bean)과 이인(Coix Seed) 제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싱가포르에서는 채식주의자들이나 특별 식단이 필요한 사람을 위한 식물 기반 단백질 쉐이크인 Formula 1 셀렉트(Select)가 출시됐다.

건강기능식품(Nutrition Supplement)

허벌라이프는 심장 건강, 소화 기능, 면역력, 휴식 등을 위한 다양한 식단 보충제 솔루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 출시된 제품은 다음과 같다.

  • 베타 라이프/베타 하트(Beta Life/Beta Heart)는 태국과 대만에서 출시됐다. Oatwell(TM) 오트 베타글루칸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신체 기능을 조절하고 일상생활에서의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 홍삼 진센 겔(Red Ginseng Gel)은 한국에서 출시됐다. 편리한 1회 제공량의 젤 형식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에는 면역력을 높이고 피로를 풀어주는 진세노사이드 12mg이 함유되어 있다.
  • 릴렉세이션 티(Relaxation Tea)는 필리핀과 베트남에서 출시됐다. 허브 블렌드로 만들어지고 상쾌한 페퍼민트 향이 살아있는 이 제품은 신체와 정신을 진정시켜 휴식을 돕는다.

스포츠 뉴트리션(Sports Nutrition)

허벌라이프24는 활동적인 사람과 운동선수가 목표를 이루는 데 도움을 주는 종합적인 성능 개선 영양 제품군이다. 일본에서 출시된 허벌라이프24 BCAA는 분자 사슬 아미노산과 류신으로 만들어져 운동 능력에 도움을 주고 풋사과 맛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품 품질을 대변하는 수상경력과 인증

허벌라이프 제품은 과학에 기반한 제품으로 전 세계 300여 명의 영양, 과학 및 건강 분야의 의사와 전문가들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제품 우수성에 대한 노력을 증명하듯, 허벌라이프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 제품 품질 및 효능에 대한 검증을 반영하는 수많은 상을 수상하고 인증을 취득했다. 2023년 허벌라이프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수상 내역은 다음과 같다.

  •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한국에서 수상(건강 기능 식품 분야). 디지털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
  • 높은 안전성과 품질 기준을 인정받아 19개 제품군에 대해 대만 생명공학 및 의약품 산업으로부터 SNQ 인증 취득
  • 베트남 기능식품 협회로부터 제품 품질, 안정성, 공중 보건 향상 효과를 인정받아 17개의 제품군에 대해 공중 보건을 위한 최고 제품상 수상.

스티븐 콘치 사장은 또한 "허벌라이프의 뛰어난 퀄리티를 위한 노력은 지속되며 이러한 헌신을 통해 매일 최고의 영양 제품으로 수백만의 디스트리뷰터와 그들의 고객을 지원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1] 출처: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소비자건강 2023판, 2022년 소비자 판매액 기준, 전체 소매 유통채널

Herbalife Ltd. 소개

Herbalife(NYSE: HLF)는 1980년 설립된 훌륭한 영양 식품과 독립적인 디스트리뷰터들을 위한 사업 기회 제공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켜 온 최고의 건강 및 웰니스 기업이다. 회사는 일대일 코칭과 지원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유통 사업체를 통해 90개 이상의 시장에서 소비자에게 과학 기반의 제품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고객이 더 건강하고 활동적인 일상생활을 누리며 최고의 삶을 살 수 있도록 격려한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