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1층 웰컴 로비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1층 웰컴 로비

잠실에 위치한 프렌치 럭셔리 호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이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화려하게 단장했다. 소피텔 서울의 2023년 페스티브 컬러인 골드 & 화이트로 장식한 크리스마스 데코와 아트워크처럼, 찬란하게 빛나는 연말을 위하여 페스티브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은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페스티브 프렌치 디너 5코스를 선보인다. 푸아그라 타틀렛으로 시작하여 팬에 구운 크레이피쉬, 글레이즈드 가자미 필렛, 1++ 한우 스테이크와 바닐라 라즈베리 밀푀유 등 다채로운 메뉴를 12월 24일, 25일에 즐길 수 있다. 매번 새로운 테마의 프렌치 미식을 뷔페로 선보이는 ‘르 봉 마르셰’ 역시 페스티브 메뉴로 새롭게 단장했다. 푸아그라 테린, 퀴시 로렌 등 프랑스의 다양한 연말 전통 요리를 한자리에서 만끽하며 풍성한 연말을 즐기기 좋다. 페스티브 르 봉 마르셰는 12월 23일부터 25일, 12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운영된다. 예약 및 문의는 페메종 유선(02-2092-6100)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페메종 페스티브 프렌치 디너 5코스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페메종 페스티브 프렌치 디너 5코스

모던 일식 가스트로노미 ‘미오’는 정갈하고 세련된 연말 모임을 위한 페스티브 특선 코스를 준비하였다. 참복어 사시미, 털게찜과 같이 겨울 제철 재료로 구성된 페스티브 일식 10코스와 페스티브 스시 오마카세 코스로 입 안 가득 퍼지는 일식의 풍미를 전한다. 정창엽 일식 수석 셰프, 이금호 오마카세 전문 셰프가 현지에서 쌓아온 정통 일식 노하우로 오감이 만족스러운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미오 페스티브 특선 코스는 12월 24일, 25일, 12월 30일, 31일 디너 한정으로 운영된다. 예약 및 문의는 미오 유선(02-2092-6102)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연말을 맞이하여 프렌치 럭셔리 퍼퓸 하우스 ‘딥티크(Diptyque)’의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과 트리로 화려하게 꾸민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는 샴페인과 함께 즐기는 페스티브 르 구떼를 선보인다. 페스티브 르 구떼는 다채로운 디저트와 세이보리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 세트, 풍부한 흰 과일의 아로마가 인상적인 ‘바롱 드 로칠드 브뤼(Barons de Rothchild Brut)’ 샴페인 2잔이 제공된다. 또한 12월 한 달간 르 구떼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딥티크 스페셜 기프트를 선착순 100개 증정한다. 크리스마스의 달콤한 여유를 선사하는 페스티브 르 구떼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운영되며 예약 및 문의는 레스파스 유선(02-2092-6104)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연말 파티를 더욱 즐겁게 해줄 고메 카페 ‘쟈뎅 디베르’의 페스티브 케이크 역시 준비되어 있다. 특히 ‘부쉬 드 노엘 파리(Bûche de Noël Paris)’는 프랑스와 현지 문화를 연결하는 소피텔 서울의 ‘컬처럴 링크(Cultural Link)’가치를 기반으로, 바람에 휘날리는 한복의 유려한 선에서 받은 영감을 프랑스 전통 케이크인 부쉬 드 노엘에 담았다. 이 외에도 ‘어린 시절의 기억’이라는 뜻으로 추억을 담은 앨범을 표현해 동심을 일깨우는 ‘앙팡 메모리(Enfant Mémoire)’ 등 특색 있는 페스티브 케이크 4종과 수제 초콜릿 컬렉션을 출시한다. 12월 18일까지 네이버 예약 '쟈뎅 디베르'를 통해 사전 예약 가능하며, 12월 11일부터 25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이 외에도 탁 트인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오페라 스위트 객실에서 딥티크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 프라이빗한 연말을 보내는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패키지, 석촌호수가 보이는 럭셔리 레이크룸으로 업그레이드 1박과 함께 소피텔 서울 센티드 캔들을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하는 ‘캔들라이트(Candlelight)’ 패키지를 출시한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 문의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유선(02-2092-6000)을 통해 가능하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마케팅 관계자는 “지금 잠실은 송리단길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브라이언 레의 ‘러브 스토리즈(LOVE STORIES)’ 전시회, 석촌호수 일대를 아름다운 빛으로 수놓은 루미나리에 축제 등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며 “거리 곳곳에서 느껴지는 연말연시의 설레임을 소피텔 서울 페스티브 프로모션과 함께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