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함량 마그네슘 + 아르기닌 조합으로 피로회복, 에너지부스터 시장 공략
- 마그네슘, 아르기닌 외 10여종 활력 원물로 구성,
- 파인애플 맛, 스틱형태로 맛과 휴대성 Up
- 9월부터 일동샵 및 대웅더샵 통해 약국 채널 유통 판매 본격화

▲ 에너포션 이미지컷 @그리너스 코퍼레이션
▲ 에너포션 이미지컷 @그리너스 코퍼레이션

㈜그리너스코퍼레이션은 카페인 없는 에너지부스터로 각광받았던 기존 에너포션 제품에 고함량 마그네슘(글루콘산마그네슘 2,800mg), 비타민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버전의 에너포션을 재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리너스코퍼레이션의 최상민 약사가 직접 개발한 에너포션은 이번 업그레이드 리뉴얼을 통해 약국 점유율을 한층 더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리뉴얼 버전에서는 마그네슘 + 아르기닌 조합을 새로운 활력증진 옵션으로 제시하면서, 비타민B6, L-카르니틴등을 추가하여 에너지부스터로서의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리뉴얼 버전을 기획한 강서진 약사는 “이번 에너포션 리뉴얼 버전에서는 고함량 마그네슘 + 아르기닌 의 새로운 조합 등 성분 면에서 크게 강화됏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특장점을 알릴 수 있는 디자인을 채택해 약국 현장에서 약사들이 판매할 때 제품 강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맛 부분에 있어서 대중적으로 기호도가 높은 파인애플 맛으로 개선하고 스틱 형태로 휴대하기 좋아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운동, 골프, 등산 등 야외활동에 휴대하기 용이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클라이밍, 크로스핏, 테니스 등 역동적인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20-30대 층에서 건강한 에너지 부스터로써 반응이 좋다.” 며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약국 제품이 부족한 약국시장에서 약국 매출 증대를 이끄는 제품이 되겠다”는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한편, 이번 에너포션 리뉴얼 버전은 지난 9월부터 ‘일동몰’과 ‘대웅더샵’을 통해서 전국 약국에 유통되고 있으며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약국에서 좋은반응을 얻고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