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시험 결과 ‘멜라토닝 앰플’ 7일 사용 후 팔뚝 부위 기미·잡티 개선 효과

대웅제약 이지듀(Easydew)가 올여름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어 피부 고민이 증가한 고객들에게 7일 집중 케어 방안을 제시한다.

이지듀는 임상 시험 결과 멜라토닝 앰플 사용 7일 만에 팔뚝 부위 기미·잡티 48% 개선, 사용 2주 후 멜라닌 색소가 60% 감소한다고 7일 밝혔다.

폭염이 이어진 올여름, 강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된 피부는 다양한 피부 고민이 후유증으로 나타나기 쉽다. 자외선이 멜라닌 색소를 자극하면서 기미, 잡티 등 색소 질환과 탄력 저하, 칙칙한 피부 톤을 유발하는데 특히 기미·잡티는 한 번 자리 잡으면 치료 기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지금 시점에서 피부 컨디션 회복을 위한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

대웅제약과 디엔코스메틱스가 만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는 뜨거운 열기로 자극받은 피부와 안색을 케어하는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이하 멜라토닝 앰플)’을 선보이고 있다. 멜라토닝 앰플은 미백 기능성 포뮬러와 이지듀의 기술력이 집약된 토탈 기미 케어 제품이다.

2022년 4월 진행된 임상 시험 결과에 따르면, 멜라토닝 앰플은 사용 1일 후 10년 이상 된 깊고 진한 얼굴의 기미·잡티가 10%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더불어 사용 7일 만에 손등과 팔뚝 부위에 자리 잡은 기미·잡티 48% 개선 , 사용 2주 후 피부 속 잠재 기미인 멜라닌 색소가 60% 감소하는 것을 확인했다.

기미·잡티는 토닝뿐만 아니라 색소 침착 재생을 통한 근본적인 피부 개선이 중요하다는 점에 주목해, 멜라토닝 앰플은 고활성 EGF 3종을 함유했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5%)를 비롯해 글루타치온, 비타민C 유도체 등 미백 유효 성분을 이지듀만의 최적 배합으로 적용해 자외선에 의한 색소 침착 부위를 집중적으로 개선하고 칙칙한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고효능 앰플이지만, 성분의 안정도를 높이고 적정 배합을 통해 자극을 줄인 것이다.

특히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기존 비타민 제품에 자극을 느끼는 민감성 피부도, 아침저녁 데일리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고활성 EGF가 피부 재생에 필요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면서 여름철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꾸준히 사용할수록 체감되는 피부 변화에 멜라토닝 앰플은 실제 고객들 사이에서 ‘EGF 앰플’, ‘기미 앰플’, ‘잡티 세럼’ 등의 수식어로 불리며 2023년 8월 기준 누적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했다.

이지듀 브랜드 관계자는 “2030세대부터 기미·잡티 관리를 시작하며 슬로에이징(Slow-Aging) 트렌드가 급부상하는 가운데 멜라토닝 앰플은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고민, 색소 침착, 탄력 저하 등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강한 자외선으로 기미·잡티뿐만 아니라 약해진 피부 장벽에 집중 관리가 필요한 시점에, 멜라토닝 앰플을 통해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회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