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테이스티 프렌치 어텀(Tasty French Autumn)’ 객실 패키지 연출 이미지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테이스티 프렌치 어텀(Tasty French Autumn)’ 객실 패키지 연출 이미지

‘서울 속 파리’라는 수식어에 맞게 프랑스 현지 문화를 다양한 분야에서 선도하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프렌치 가스트로노미 스테이케이션 ‘테이스티 프렌치 어텀(Tasty French Autumn)’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기존 럭셔리 룸 1박을 석촌호수 조망의 럭셔리 레이크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하여 제공하며, 프렌치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Fait Maison)의 프렌치 미식 투어 코스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 주중 런치 또는 디너 2인 식사를 포함한다.

‘투르 드 프랑스’는 소피텔 서울에 새롭게 부임한 프렌치 총괄 셰프 미카엘 로빈(Mikael Robin)의 섬세한 터치가 가미된 2인 코스 메뉴이다. 특히, 식사 시 치즈를 즐겨먹는 프랑스 현지 문화를 반영해 디저트 전 트러플 까망베르 치즈요리를 맛보는 구성으로 모던 프렌치 퀴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에피타이저(새우 칵테일 & 자몽, 요거트 드레싱과 바질 오일을 곁들인 구운 리크), 메인 요리(초리조 토마토소스를 곁들인 홍합요리 & 로스트 치킨 또는 채끝 오븐 스테이크), 트러플 까망베르 치즈 & 아루굴라 사과 샐러드 및 디저트(바닐라 아이스크림 프로피테롤 & 헤이즐넛 크렘 브륄레)로 구성되어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쉐어링 하며 프렌치 미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럭셔리 레이크(Luxury Lake)’ 룸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럭셔리 레이크(Luxury Lake)’ 룸

미카엘 로빈 총괄 셰프는 “올 가을 소피텔 서울을 찾은 고객들이 단풍으로 물드는 석촌호수 뷰 스테이케이션의 매력과 프랑스의 정취를 더 해줄 페메종 ‘투르 드 프랑스’ 코스 메뉴로 마치 파리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테이스티 프렌치 어텀’ 객실 패키지의 예약은 8월 21일부터 10월 30일까지, 투숙은 주말을 제외한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소피텔 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02-2092-6000)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