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하, 카타르 2023년 4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1위 쿠키가 도하의 하마드 국제공항(HIA)에 상륙하면서, 미국 외 지역 최초이자 공항 최초로 OREO Cafe를 선보인다.

대화형 멀티채널 뉴스 보도자료 전문 보기: https://www.multivu.com/players/English/9160851-OREO-Cafe-opens-Qatar-Mondelez-International/

새로운 North Node에 들어선 116㎡ 규모의 이 카페는 OREO 밀크쉐이크, 머핀, 치즈케이크 등 다양하고 달콤한 메뉴와 기분 좋은 식음료 세트 메뉴로 여행자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이곳의 셰프들은 카페의 OREO Creations Bar에서 실시간으로 독특한 간식을 만든다.

OREO 브랜드의 시그니처 색상인 톡톡 튀는 파란색과 흰색 및 검은색을 특징으로 한 이 맞춤형 컨셉의 카페는 거대한 OREO 가구, 디지털 벽 및 소매 공간을 갖추고 환승객을 유혹한다.

Mondelez와 Qatar Duty Free(QDF)는 10월 한 달 동안 카타르항공의 기내 영상과 공항 전체에 높은 가시성을 제공하는 등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며 설렘을 더했다. 또한 Mondelez는 재치 있는 크리에이티브 자산과 풍부한 요리 이미지를 특징으로 하는 활발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제공했다.

파트너들은 OREO Day를 기념하기 위해 3월 6일 하마드 국제공항에서 800개 이상의 스크린에 일제히 반복적인 디지털 캠페인을 띄우면서, 공항 전체를 OREO로 완전히 점거했다시피 했다. 

Mondelez WTR의 전무이사 Jaya Singh과 Qatar Duty Free의 부사장 Thabet Musleh는 "이는 Mondelez와 QDF에 있어 역사적인 순간"이라며 "이 특별한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 최고의 공항에 세계 최초의 것을 도입함으로써, 여행 소매점에 독점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사명을 진정으로 이행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강력한 글로벌 브랜드를 활용한 Mondelez WTR의 첫 번째 식음료 사업인 OREO Cafe 도하가 플래그십 매장으로 자리매김하리라 믿고 있다"고 덧붙였다.

* 자료 출처: Euromonitor Int. Ltd; Snacks 2023 ed.; Sweet Biscuits 브랜드 점유율 2022 소매 가치 매출 기준

Mondelez International 소개

Mondelez International, Inc.(나스닥: MDLZ)는 전 세계 150개국 이상의 사람들이 즉석에서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제공한다. 2022년에 약 310억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한 MDLZ는 Oreo, Ritz, LU, Clif Bar, Tate's Bake Shop 비스킷과 구운 스낵, Cadbury Dairy Milk, Milka, Toblerone 초콜릿 등 세계적이고 지역적인 브랜드로 스낵의 미래를 선도하고 있다. Mondelez International은 S&P500, 나스닥 100 및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지수에 자랑스럽게 이름을 올리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 www.mondelezinternational.com을 방문하거나 트위터 https://www.twitter.com/MDLZ에서 회사를 팔로우한다.

Qatar Duty Free 소개

Qatar Airways 그룹의 자회사인 Qatar Duty Free(QDF)는 하마드 국제공항(HIA)의 중심부에 위치한 쇼핑 전문점으로, 3만7천㎡ 이상의 면세점 및 영업장을 갖추고 있다. QDF는 180개 이상의 고급 및 중저가 소매점과 식음료 매장을 자랑한다.

QDF는 방대한 고급 부티크와 다양한 브랜드 컨셉 상점 및 면세점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QDF는 광범위한 고급 브랜드 포트폴리오 외에도 레스토랑, 카페, 테이크아웃 매장 등 다양한 식사 공간에서 다양한 종류 및 가격대의 여러 가지 요리를 제공한다.

소매 업체,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공항, 그리고 글로벌 항공사의 강력한 삼위일체를 이루는 하나의 주체로서, QDF는 여행 소매 브랜드와 협력해 제품 및 서비스를 출시하며 고객에게 독점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를 갖추고 있다.

Qatar Duty Free(QDF)는 World Travel Awards에서 'World's Leading Airport Duty Free Operator 2022' 및 'Middle East's Leading Airport Duty Free Operator 2022'로 선정됐다. 또한, Global Brands Magazine Awards에서 'Best Customer Experience Airport Retailer 2022'를 수상했다.

하마드 국제공항은 공항에서 승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Qatar Duty Free의 소매 및 식음료 전략에 힘입어 SKYTRAX World Airport Awards 2023에서 'World's Best Airport for Shopping'으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