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커버력에 은은한 광채 더해 깨끗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쿠션

애경산업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결점을 커버해 실크처럼 고급스러운 피부로 표현해주는 ‘실크 하이 커버 쿠션’(SILK HIGH COVER CUSHION)을 출시한다.

AGE20’s 실크 하이 커버 쿠션은 커버력은 물론 보습감을 더해 실크처럼 은은한 광채와 고급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주는 쿠션이다. 특히 커버력을 높여주는 ‘육각 파우더’와 특허받은 ‘피지흡착∙밀착커버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더했으며 ‘AK 픽서 성분’을 함유해 지속력을 높였다.

AGE20’s 실크 하이 커버 쿠션은 AGE20’s의 독점 성분인 ‘시크릿 컬러 파우더’를 적용해 피부 톤부터 기미∙잡티 등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본연의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준다. 또한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실크 유래 성분’ 및 보습 성분을 강화한 ‘AK 실크 콤플렉스’를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AGE20’s 실크 하이 커버 쿠션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 5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72시간 메이크업 커버 지속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진정 및 쿨링 효과 △물∙땀∙미세먼지 등에 대한 3중 프루프 효과 △1회 커버에 의한 피부 톤∙광채∙결 개선 △4주 사용 후 눈가주름∙피부탄력 등 안티에이징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AGE20’s 실크 하이 커버 쿠션의 론칭 구성은 △실크 하이 커버 쿠션 본품 2개 △실크 하이 커버 쿠션 리필 3개 △에센셜 립스틱 1개 랜덤 증정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