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스노우(SNOW)’ 앱과 함께하는 '레드 블레미쉬’ 필터 촬영 이벤트 실시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닥터지-스노우 앱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 는 카메라 앱 ‘스노우(SNOW)’에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필터로 사진 촬영 후 SNS에 인증샷 업로드 시, ‘쿨쿨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닥터지X스노우앱 필터 촬영 이벤트
▲ 닥터지X스노우앱 필터 촬영 이벤트

오는 7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노우 앱에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진정할수있딩’ 필터를 사용해 사진 혹은 영상을 촬영한 후, 본인 SNS 계정에 해당 콘텐츠를 업로드 해 참여할 수 있다.
게시물에는 필수 해시태그(#닥터지 #진정할수있딩 #진정강한레드블레미쉬)를 포함해야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해당 필터를 사용하면 어플이 사용자의 얼굴을 인식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이 새겨진 스티커가 입에서 쏟아져 나오는 등 이색적인 상황이 연출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선착순 5천명까지 ‘레드 블레미쉬 쿨쿨 키트’가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인싸상’ 1명에게는 아이패드 프로(4세대), ‘좋아요상’ 50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레드 블레미쉬 라인 6종 세트’가 선물될 예정이다.
 

▲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쿨쿨키트 제품 구성
▲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쿨쿨키트 제품 구성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쿨쿨 키트는 민감 피부 고민 케어용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대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키트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10ml) 1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2g) 3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팩(2p) 2개로 구성됐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수분감이 가득한 젤 제형의 수분 크림으로 여름철 민감하거나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 시켜준다. 이 제품은 피부 내 수분은 채워주면서 무겁지 않은 발림성을 자랑해 여름철 대표 보습 진정 크림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이번 쿨쿨키트에 구성품으로 포함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는 열 오른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며, 쿨링 진정 패드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팩’은 민감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완화시켜준다. 

닥터지 관계자는 “재미, 놀이 등 ’가잼비’를 추구하는 펀슈머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스노우 앱과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닥터지와 함께 보다 재미있는 브랜드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M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