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시아 태평양 지역 100여 곳 이상에서 신규 매장의 재구상, 재단장 및 개장 예정

(싱가포르 2022년 4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11일 Levi Strauss & Co.(NYSE: LEVI)가 동아시아 태평양(East Asia Pacific, EAP) 지역에서 지속가능한 사업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상업적 성공을 도모할 야심 찬 계획을 발표했다. 이 성장 전략의 핵심은 지역, 의류 부문 및 유통 채널 전반에 걸친 사업 다각화다. Levi Strauss & Co.는 이 지역에서 신규 매장을 개설하고, 기존 매장을 재단장하며, 새로운 매장 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Levi Strauss & Co.는 올해 이 지역에서 일본, 호주,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및 태국에서 새로운 리바이스(Levi's)(R) 매장을 개장할 예정이다. Levi Strauss & Co.는 여러 소매 매장과 숍-인-숍(shop-in-shop)을 NextGen Indigo 매장으로 개조하고, 소비자 여정의 능률을 높일 디지털 도구를 사용해 향상된 매장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LED 포털 입장 아치형 통로와 마케팅 콘텐츠를 위한 LED 스크린 설치 등이 포함된다. 또한, 이 지역에서 일부 매장을 선별해 더 높은 개인화를 제공하는 매장 내 맞춤형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다. 소매 시장이 새로운 균형을 찾아감에 따라, Levi Strauss & Co.는 옴니채널 참여에 초점을 맞추고, 하이브리드 고객 경험 모델을 이용할 예정이다.

Levi Strauss & Co. 상무이사 겸 선임 부사장 Nuholt Huisamen은 "자사는 모든 차원에서 사업의 성공을 위해 전념하고, 오늘날 시장에서 자사가 하는 일과 성공 방식을 재구상하고 있다"며, "그와 동시에, 혁신을 도모하고,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며, 이해관계자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미래 기술도 수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를 위해, 사업의 중심에 사람을 놓고, 책임감 있는 관행을 실천할 것"이라면서 "이는 긍정적인 변화의 원동력이야말로 세계 최고의 의류 브랜드가 되기 위한 필수 요소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Levi Strauss & Co.는 169년에 달하는 브랜드 유산을 바탕으로 핵심 부문의 성장을 촉진하는 한편, 디지털 변혁에 대한 노력을 증대하고 있다. 진 웨어 부문에서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Levi Strauss & Co.는 항상 유행에 앞서고, 제품 제작 과정에서 효율성과 혁신을 도모하며, 옴니채널 라인을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에게 직접 호소하는(Direct-to-consumer, DTC) 영역에서 자사의 입지를 확보하며, 궁극적으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디지털, 데이터 및 AI를 활용할 계획이다.

Levi Strauss & Co.는 공감, 독창성, 무결성 및 용기라는 핵심 가치를 추구하고, 다양성, 평등 및 포용(Diversity, Equity and Inclusion, DE&I)에 전적으로 집중하며, 항상 최고의 인재가 모여드는 기업이다. 팬데믹 발생 후, Levi Strauss & Co.는 사무실, 소매 매장, 유통 센터 및 제조 공장에서 직원을 지원하고자 유연한 업무 일정, 추가 자원 및 재정 지원 등 수많은 이니셔티브를 선보였다. 또한, 동종 최초의 직원 고난지원기금인 Red Tab Foundation을 통해 2021년에 1,800명 이상에게 약 240만 달러에 달하는 자금을 지원했다. 주로 직원, 주주 및 퇴직자들이 자금을 지원하는 이 독특한 개념은 일상적인 어려움, 자연재해 및 코로나19 팬데믹이 미치는 재정적인 영향에 대응하는 커뮤니티를 지원했다. 또한, Levi Strauss & Co.는 DTC 전략의 일환으로 기존 직원에게 학습 기회도 제공했다. 기존 직원은 Machine Learning Bootcamp 같은 훈련과 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기술을 학습하고, 점점 변화 및 디지털화되는 경제 사회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갖출 수 있게 됐다.

환경, 사회 및 지배구조(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ESG) 측면에서, Levi Strauss & Co.는 측정 가능한 지표로 목표를 세우고, 2020년 지속가능성 보고서(Sustainability Report)[ https://www.levistrauss.com/sustainability-report/ ]에 서술된 책임감 있고 지속가능한 관행에 여전히 전념하고 있다. Levi Strauss & Co.는 자사의 2025 물 및 기후 실천 전략 목표를 향해 순조롭게 나아가고 있다. 이를 위해 진행 중인 이니셔티브에는 수십억 리터의 물을 절약한 Water

또한, Levi Strauss & Co.는 동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여성, 주변화된 민족 집단 및 노동자를 위해 사회적 정의 문제와 평등을 강력하게 주장한다. Levi Strauss & Co.는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지원하고자 수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의 여건 개선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이러한 전통은 160년 전의 소박한 수익에서 5달러를 기부하던 시절부터 시작된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Levi Strauss Foundation은 수익금과 조직적인 프로그램, 직원 봉사 및 공공 지원 형태로 3억4천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다. 2021년 Levi Strauss & Co.의 직원은 미화 150만 달러 이상을 기부하고, 12,871시간의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Levi Strauss & Co. 소개

Levi Strauss & Co. (LS&Co.)는 세계 최대 의류회사 중 하나이자 청바지 제품 부문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회사는 Levi's(R), Signature by Levi Strauss & Co.(TM), Denizen(R), Dockers(R) 및 Beyond Yoga(R) 브랜드 하에 남성, 여성 및 어린이를 위한 청바지, 캐주얼, 그리고 관련 액세서리를 디자인하고 판매한다. 이들 제품은 체인 소매점, 백화점, 온라인 사이트와 약 3,100개에 달하는 소매점 및 숍 인 숍(shop-in-shop)을 통해 전 세계 11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Levi Strauss & Co.의 보고된 2021년 순매출은 58억 달러다. 더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 http://levistrauss.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금융 뉴스 및 공고는 http://investors.levistraus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