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체피로 및 정신적 피로에 효과, 시아노코발라민, 셀레늄과 마그네슘 강화”

▲ 영진약품 '액티진비티에스정'
▲ 영진약품 '액티진비티에스정'

영진약품(대표 이재준)은 고함량 활성비타민제 액티진비티에스정을 4월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액티진비티에스정은 에너지 생성 및 육체피로 및 정신적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비타민제다. 특히, 비타민B12인 시아노코발라민이 1000㎍ 포함돼 있어 집중력 및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에는 ‘벤포티아민’과 ‘비스벤티아민’ 등 활성비타민B군을 포함한 9종의 비타민B군과 시아노코발라민 1000㎍, 셀레늄 함유건조효모 100mg, 산화마그네슘 250mg 등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뇌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키는 활성비타민B1 성분인 비스벤티아민이 함유돼 있어 육체피로뿐만 아니라 정신적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활성비타민B군은 일반 비타민보다 체내 흡수가 잘 되고, 생체이용률이 높아 작용시간이 더 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액티진비티에스정은 강력한 항산화제인 셀레늄과 아연, 비타민C, E의 “4중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염증을 완화시키며, 노화나 각종 질병(심혈관질환, 당뇨, 신경질환 등)의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그네슘과 비타민E를 강화하여 눈떨림, 눈의 피로 등 눈 건강에도 효과적이다.

영진약품 관계자는 “액티진비티에스정 하루 한 알로 우리 몸에 부족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충족시켜줄 수 있다. 특히,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30~50대의 남성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에 출시된 액티진비티에스정은 기존 액티진정과 함께 비타민B군 시장에서 독보적인 제품이 되겠다”고 큰 자신감을 보였다. 액티진비티에스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