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하면 숙박권 증정' 메이필드호텔 서울, Stay & More 패키지 출시
상태바
'1박하면 숙박권 증정' 메이필드호텔 서울, Stay & More 패키지 출시
  • 유병창 에디터
  • 승인 2021.02.22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일상에 지친 고객들이 보다 많은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는 '1+1' 힐링 패키지
이용객 전원에게 피부 보습·수분 유지에 좋은 어메니티 기프트 세트 증정
▲ 메이필드호텔 서울 'Stay & More' 패키지
▲ 메이필드호텔 서울 'Stay & More' 패키지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1박 투숙을 하면 주중 숙박권(1박)을 드리는 기간 한정 'Stay & More 패키지'를 출시했다.

메이필드호텔은 바쁜 일상에 지친 고객들이 보다 많은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1+1' 개념의 이번 패키지를 내놓았다. 오는 4월 30일까지만 판매한다.

추가로 제공되는 주중 숙박권은 오는 6월부터 10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30만원(부가세 별도)이다.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피트니스클럽,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다양한 휴가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또 패키지 이용객 전원에게 피부 보습·수분 유지에 좋은 어메니티 세트를 선물한다. 이 패키지를 2월 내로 이용할 경우 더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서울시 강서구에 있는 5성 메이필드호텔은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힐링 공간이다. 넓은 자연경관과 이국적인 호텔 본관을 갖추고 있어 마치 해외여행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유명 레스토랑과 다양한 부대시설도 있어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원하는 곳을 마음대로 가지 못하는 상황에서 이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이 제대로 된 여행의 느낌과 힐링을 받았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