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헬스팩’
- 높은 브랜드 만족도 평가로 ‘헬스팩’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수상
- 한 포에 30가지 영양소를 담은 ‘헬스팩’ 셀프메디케이션 트렌드 속 인기

▲ 유사나, 종합비타민 '헬스팩'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대상
▲ 유사나, 종합비타민 '헬스팩'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대상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한국지사장 홍긍화)가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헬스팩’으로 ‘2021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은 온라인 및 모바일, 일대일 유선 설문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사회 각 분야에서 2021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유사나 ‘헬스팩은’ 멀티비타민 부문 후보에 오른 경쟁 제품과 비교해 고객 기대치, 브랜드별 만족도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유사나는 전 세계 24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미국 약전 기관(USP)으로부터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품질 시스템 감사 인증을 획득하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여 오고 있다. 또한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정한 품질 시스템 감사 기준에 충족하는 원료를 사용할 정도로 품질과 안전성 관리에 철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유사나의 ‘헬스팩’은 깐깐한 한국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한 대표 제품이다.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 등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를 한 포에 담은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 포씩 개별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인 섭취가 가능해, 건강 관리를 중요시하는 ‘셀프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트렌드의 확산과 함께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헬스팩은 유사나 R&D팀의 오랜 연구로 탄생된 세포 영양 과학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도 접목됐다.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는 영양, 보호, 활력을 제공하는 트리플 액션 영양 과학 시스템으로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 영양소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공한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의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각 부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만큼 헬스팩의 우수한 제품력과 유사나 브랜드 만족도를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믿고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