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피부, 마스크로 자극 받은 피부에 맞춤 진정 보습 크림!
크리스마스 당일 오전 10시 35분부터 1시간동안 GS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과 에센스 구성은 물론, 홈케어용 ‘매니아’ 패키지도 새롭게 추가

▲ 닥터지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
▲ 닥터지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오는 25일 크리스마스 오전 10시 35분부터 GS홈쇼핑에서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의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최근 GS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선보인 자극 진정 크림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은 첫 번째 런칭 방송에서 목표 대비 초과 판매 달성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 민감 피부에도 부담 없는 기능성 크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이 남녀 모두에게 주목 받고 있다. 
닥터지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GS홈쇼핑에서 단독으로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마련된 기획 세트는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 50ml 6개, ▲엑스퍼트 큐어뮨 부스터 에센스 165ml, 무료 체험분 2ml 용량 2개로 89,000원에 판매된다. 또 홈케어를 위한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 본품 11개와 무료 체험분 7장으로 구성된 ‘매니아 구성’ 패키지도 새롭게 추가됐다.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은 마스크와 크림을 합친 개념의 ‘마스크림’으로 잘 알려진 제품으로, 피부 진정에 뛰어난 5-시카 성분 및 5초 카밍 허브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 케어까지 가능한 멀티 홈케어 크림이다.
8가지 안티에이징 테스트를 완료해 눈가, 팔자 주름, 이마 등의 주름 고민 부위까지 토탈 링클 케어를 도와주며, 프로비타민D 성분을 담아 피부 방어력을 높여준다. 특히 피부 장벽을 지지해주는 닥터지만의 독자 핵심 성분 ‘인필라그린 액티브 콤플렉스’를 캡슐에 넣어 유효 성분의 전달력을 높였으며, 각종 자극에도 흔들림 없는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닥터지 관계자는 “이번 GS홈쇼핑 앵콜 방송에서는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홈케어를 위한 특별 패키지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겨울철 민감성 피부는 물론, 마스크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 모두 닥터지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으로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홈케어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